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지스타 2018] 넥슨 신작 온라인 게임 '아스텔리아' 소개

  • 2018-11-16 11:06
  • ACROFAN=신승희
  • seunghee.shin@acrofan.com
2018년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광역시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8'에 참가하는 넥슨은 자사에서 개발 또는 퍼블리싱하는 다수의 온라인게임과 모바일게임을 전시하고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에 아크로팬은 넥슨이 이번 '지스타 2018'에서 어떤 게임들을 준비했는지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넥슨이 선보이는 신작 PC 온라인 게임 '아스텔리아'는 정통MMORPG를 표방하고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30종 이상의 아스텔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와 성장, 협력 플레이를 기본으로 한다. 특히, 소환수 개념의 아스텔을 활용해 각 캐릭터가 가진 약점을 보완하고,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성격의 아스텔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개성 있는 매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PvP(Player vs. Player) 및 PvE(Player vs. Environment) 요소를 모두 갖춘 삼자구도의 진영 간 화끈한 대규모 전장 콘텐츠와 다양한 레벨별 던전 및 콜로세움 도전 등 콘텐츠를 통해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아스텔리아’ 지스타2018 현장 이벤트
‘지스타 2018’ 영상 출품작인 ‘아스텔리아’는 12월 중 정식 론칭을 앞두고 ‘지스타’ 현장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넥슨캐시(1,000원)’를 지급하고, 수능 수험표를 지참할 경우 ‘넥슨캐시(5,000원)’를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유명 BJ ‘소나’, ‘유니’와 함께 아스텔 댄스를 추는 유저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아스텔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 넥슨
▲ '아스텔리아'는 30종 이상의 아스텔을 활용한 전략 전투와 성장 및 협력 플레이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