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세븐에듀&수학싸부 차길영 대표, 12월 청소년 비전캠프 ‘어나더캠프’ 강연자로 나서

  • 2022-12-09 09:11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세븐에듀&수학싸부 대표 차길영이 CTS문화재단에서 주관하는 청소년 비전캠프인 ‘어나더캠프’ 강연자로 나선다고 밝혔다.

어나더캠프는 12월 26일(월)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장소는 감리교 신학대학교 웨슬리 채플관이며 참여대상은 중·고생 및 학부모이다.

55만 수강생의 진정한 수학싸부로 소개된 차길영 대표(‘자녀의 꿈을 돕는 부모의 기도’ 저자)뿐 아니라 성공한 3천억 자산가이자 유튜브에서 복음을 전하는 사업가로 널리 알려진 ‘디쉐어’ 현승원 의장(‘네 마음이 어디 있느냐’ 저자), 그리고 전신 마비 고난 속에서도 일상의 기적을 만들어가는 기적의 크리에이터 ‘위라클’ 박위 대표(‘위라클(WERACLE): 우리 모두에게 기적을’ 저자)가 강연자로 나서 캠프에 참여하는 크리스천 중·고등학생들에게 꿈과 비전을 심어줄 계획이다.

이번 캠프는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춘 성경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학업과 신앙생활에 대한 강의로 진행된다. 동반 참석하는 학부모에게는 크리스천의 바른 자녀교육에 대한 방향도 제시한다. 강의 후에는 질의응답과 강사들의 팬 사인회와 기념사진을 찍는 시간도 준비돼있다.

차길영 대표는 “어나더캠프에 참여하게 되면 꿈과 비전에 관한 레벨이 다른 특강을 들을 수 있을 것”이라며 “크리스천 청소년 및 학부모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어나더캠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TS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