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프로젝트 이브, 정식 타이틀 ‘스텔라 블레이드’와 발표와 함께 스토리 트레일러 공개

  • 2022-09-14 15:42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지난 2021년 9월, 한국 콘솔 타이틀로 플레이스테이션 글로벌 쇼케이스에서 데뷔하였던 ‘프로젝트 이브’가 1년 만에 새 소식을 전했다.

그간의 프로젝트 네이밍을 벗고, 정식 타이틀 명칭인 ‘스텔라 블레이드’로 출시를 예고했다.

스텔라 블레이드(Stellar BLADE)는 별을 의미하는 라틴어 “스텔라”와 칼날을 의미하는 영어인 “블레이드”를 조합한 제목으로, 이브의 존재를 정의 내려주는 제목이다. 제작사 측은 “그 칼날의 끝이 어느 길을 열어줄지는 유저 여러분들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라고 부연했다.

한편, 본 정식 타이틀과 더불어, 스토리를 소개해주는 두 번째 트레일러가 공식 공개되었다.



■ 지상에 남은 인류 최후의 도시 ‘자이온’

멸망한 지구를 되찾기 위해 지상으로 강하한 ‘이브’와 그의 동료들은 지상의 생존자 ’아담’과 만나게 된다. 아담의 안내로 지상에 유일하게 남은 도시 ‘자이온’에 도달한 이브는, 그곳의 지도자 ‘오르칼’을 만나 여러가지 이야기를 듣게 된다.

이브는 자신의 목적인 ‘지구를 구하라’는 사명을 지키기 위해 자이온의 중요인물들과 관계를 발전시키며 도시의 재건에도 기여하게 된다. 기본적으로 주인공은 네이티브를 물리쳐서 지구를 구할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 자이온의 시민들도 도울 수 있다. 살아남은 생존자들을 도와줄 것인지 여부는 순전히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결정된다.

 
■ 강렬한 보스들과의 액션의 향연

이브는 네이티브의 공격을 정확한 타이밍에 튕겨내고 회피하면서 이어지는 콤보와 스킬로 공략하는 액션을 선보인다. 그녀는 고유의 ‘베타 스킬’과 매력적이고 강력한 ‘버스트 스킬’ 등으로 무장하여 여러분들의 눈을 항상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