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안예은, 관객 소통 중심 ‘먼데이프로젝트’ 공연 성황리 종료

  • 2022-07-02 14:51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아티스트 안예은의 ‘먼데이프로젝트’ 공연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30일 개최된 안예은과 관객들의 소통으로 큰 화제를 모은 먼데이프로젝트 공연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먼데이프로젝트는 평일 공연 활성화를 위해 2014년 시작된 월요일 콘서트로 혁오, 카더가든, 잔나비, 안예은, 이진아 등 실력 있는 200여 팀의 뮤지션이 함께한 프로젝트이다. 현재 홍대, 합정, 강남, 성수, 종로 등 서울 전역으로 확장하고 있다.

안예은의 먼데이프로젝트 공연은 ‘함께 만드는 셋리스트’라는 관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돼 더욱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함께 만드는 셋리스트’는 인생의 어떤 순간, 배경의 음악이 되어준 안예은의 노래를 사연과 함께 보내면 직접 사연을 읽고 셋리스트를 만드는 이벤트로 관객들의 폭발적 인기를 얻었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안예은만의 색이 담긴 ‘Proust’, ‘홍연’, ‘선’, ‘메롱해치’, ‘출항’, ‘문어의 꿈’ 등 많은 인기곡들로 꾸며졌고 가수 이수영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뜻깊은 컬래버 무대를 선보였다.

그 뿐만 아니라 공연 말미에 안예은은 팬들에게 “단독콘서트를 찾아와준 모든 팬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먼데이프로젝트와 함께 공연을 진행한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안예은, 범진, 노디시카 등 자신만의 확고한 색깔을 지닌 싱어송라이터가 속해 있는 엔터테인먼트사로 다양한 콘텐츠와 음악들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