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앤듀, 올 겨울 패션 키워드 ‘친환경 가치’ 담은 리그린(RE:GREEN) 다운류 주목

  • 2021-12-30 09:40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의 친환경 가치를 강조한 ‘리그린(RE:GREEN)’ 겨울 점퍼가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이번 제품은 동물 복지를 고려해 책임다운기준(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활용하고, 버려지는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원단으로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을 담았다. 친환경 가치를 담은 제품임을 나타내는 ‘RE:GREEN’ 원단 라벨도 부착했다.

리그린 후드 절개 숏다운은 심플한 디자인의 베이직한 점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양옆 지퍼 클로징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세미 오버핏으로 다양한 이너와 매치가 가능하다. 후드 안쪽 테이핑을 가미해 자칫 밋밋해보일 수 있는 디자인에 디테일을 더했으며, 배색 컬러의 자수 포인트로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색상은 그레이,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취향에 따라 색다른 멋을 낼 수 있다.

롱한 기장의 리그린 아웃포켓 롱다운은 목까지 덮는 하이넥 기장으로 방풍이 뛰어나 추운 날씨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엉덩이 밑까지 덮는 넉넉한 길이감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여유있는 핏으로 두꺼운 옷 위에 입어도 움직임에 불편함이 없다. 하단 양쪽에는 빅 사이즈의 아웃포켓을 더해 장갑, 핫팩 등 방한 용품이나 가벼운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 소매 끝 밴딩 디테일로 핏 조절이 가능하며, 여기에 이중 리브 니트 조직을 더해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한세엠케이 앤듀 마케팅 관계자는 “가치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며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올겨울 최대 한파가 예고된 가운데, 보온성은 물론 친환경 소비까지 실천할 수 있는 앤듀 리그린 다운 시리즈와 함께 따뜻하고 의미 있는 겨울,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앤듀는 매 시즌 친환경 캠페인과 화보, 아이템을 선보이며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2019년 세계자연기금(WWF)과 협업해 크라우드 펀딩 IT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WWF의 환경보호 프로젝트 ‘리텍스타일(RE:Textile)’에 동참하는 등 친환경 패션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