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GWM Coffee Intelligence 2.0, 업그레이드 진행

  • 2021-10-15 17:40
  • ACROFAN=PRNewswire
  • mediainquiries@prnewswire.com

-- 더욱 사용자 친화적인 지능형 체험 제공


(바오딩, 중국 2021년 10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업그레이드된 GWM Coffee Intelligence 2.0이 최근 공식 출시되면서, 수많은 매체와 사용자의 관심을 받았다.


Coffee Intelligence 2.0은 새로운 전자 및 전기 구조와 지능적인 반자동 제어 장치 섀시를 도입했다. 또한, 지능형 운전석, 지능적인 주행 및 지능적인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사용자에게 더욱 인간화된 지능적 경험을 선사한다.


업그레이드된 GWM Coffee Intelligence 2.0 출시
업그레이드된 GWM Coffee Intelligence 2.0 출시

이번 업그레이드의 핵심은 전자 및 전기 구조와 지능적인 반자동 제어 장치 섀시다. 업그레이드된 구조는 더욱 발전된 지능적인 기능을 지원한다. 지능적인 반자동 제어 장치 섀시는 L4 이상의 자율주행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됐다.


전술한 개선점을 기반으로 하는 차량은 전속력 주행 중에 크루즈 지원, 교통체증 지원, 원 버튼으로 시작되는 완전 자동주차, 기타 지능적인 주행 기능 등을 실현할 수 있다. 특히 협소한 주차공간에 들어갈 때 원 버튼으로 시작되는 완전 자동주차 기능을 통해 경로 계획, 자동 완전 스티어링 조작, 변속, 브레이킹, 가속/감속 및 기타 동작을 수행한다. 이 기능은 특히 주차공간에서 후진하는 등의 다양한 주차 문제를 해결할 때 도움이 된다.


또한, Coffee Intelligence 2.0 플랫폼은 첫 번째 Coffee Intelligence 운전석 시스템인 GC-OS도 출시했다. 이 시스템은 AI 기반 음성 인식 보조, 원격 차량 제어 및 클라우드 기반 원격 업그레이드 같은 기능을 최적화함으로써, 주행 전/중/후에 인간-컴퓨터 상호작용을 실현할 수 있다. 음성 명령으로 에어컨 온도, 선루프 개폐 및 기타 기능을 조정할 수도 있다. 내비게이션 중에는 음성 명령으로 지도를 제어하고, 경로 포인트를 설정할 수 있다. 따라서 운전 안전성을 높이는 과정에서 불필요한 수작업을 줄일 수 있다.


놀랍게도 GC-OS 시스템은 지능형 소셜 콘택트, 지능형 차량 유지관리, 디지털 라이프 및 차량-집 연결 등 40가지가 넘는 시나리오 기반 지능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새로운 차량-집 연결 서비스를 이용하면, 음성 비서나 중앙 제어 화면을 통해 에어컨, 공기청정기 및 로봇 청소기 같은 지능형 가전제품을 실시간으로 제어할 수 있다. 퇴근 후 차를 타고 귀가하는 길에 음성 명령으로 에어컨 온도와 공기청정기를 설정하면, 집에 도착해서 따뜻한 공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이 스마트 장치는 훨씬 더 편리한 생활을 제공한다.


8월 29일에 열린 제24회 청두 모터쇼에서 공개된 HAVAL H6S에는 GC-OS 시스템이 탑재됐다. 이 모델은 지능형 우위를 바탕으로 사용자의 기대치를 높였다.


업그레이드된 Coffee Intelligence 2.0 플랫폼은 지능 기반 경쟁 시대에 GWM의 기술력을 선보이는 사례다. 향후 이 기술은 더 많은 신차 모델에 적용돼 전 세계 모든 사용자에게 더 과학적이고 기술적이며 인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처: GW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