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대교, ESG경영 강화 위해 교육 콘텐츠 전반 점검 나서

  • 2021-09-14 10:46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대교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눈높이, 차이홍, 솔루니 등 대교가 보유한 교육 콘텐츠를 전체적으로 점검하며 윤리경영 강화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대교는 ▲생명 윤리 ▲성 평등 의식 ▲환경 의식 ▲안전 의식 ▲다양성 의식 ▲디지털 윤리 ▲가치 중립성 ▲역사 의식의 8개 항목으로 구성된 콘텐츠 윤리 가이드를 수립하였으며, 내년 초까지 고객에게 개선된 윤리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모든 콘텐츠 점검에 돌입했다.

변화하는 시대적 요구와 인식에 발맞춰 윤리 가이드를 기준으로 콘텐츠 내 편견, 차별, 혐오 표현 등의 문제가 없는지 고객 최우선 시각에서 점검하고 개선하여ESG 경영 실천 및 지속가능 성장 기업으로의 도약에 나설 계획이다.

대교 관계자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으로서 윤리 경영,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윤리 가이드를 제정하고 콘텐츠 재점검 및 강화에 나섰다”며 “윤리적인 교육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고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ESG 경영을 실천하며 신뢰 받는 교육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 대교는 취약 계층을 위한 교육 지원사업을 확대하고 , 임직원봉사단인 눈높이사랑봉사단을 통해 생활 속 친환경 습관을 실천하는 걸음 기부 캠페인 ‘스몰 스텝’ 등을 시행하며 ESG 경영을 위한 변화에 동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