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레고그룹, ‘슈퍼 마리오 64 ? 블록’ 세트 공개

  • 2021-09-10 09:10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레고그룹(LEGO Group)이 고전 명작 게임 ‘슈퍼 마리오 64’ 출시 25주년을 맞아 ‘레고 슈퍼 마리오 64 ?블록(LEGO Super Mario 64 ? Block Set, 71395)’ 세트를 내달 1일 출시한다.

이번 세트는 슈퍼 마리오 게임의 상징적 요소인 ‘?블록’을 37.8cm에 달하는 거대한 조립식 케이스로 재현한 동시에 상자를 열면 4개의 미니 스테이지가 펼쳐지는 독창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4개의 미니 스테이지는 게임 속 가장 대표적인 피치 성, 폭탄병의 전쟁터, 추워추워 마운틴, 붉은 용암 랜드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끔 작지만 정교하게 구현했다.

스테이지뿐 아니라 오리지널 게임 속 캐릭터들의 마이크로피겨도 다채롭게 포함됐다. 마리오, 피치 공주 등 주요 캐릭터와 킹폭탄, 멍멍이, 왕으샤, 김수한무 등 악당들을 직접 조립하고 배치하며 고전 게임의 향수에 빠질 수 있다.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 팬을 위한 특별한 디테일도 숨겨져 있다. 기존 스타터팩 세트에 포함된 레고 마리오 또는 루이지 피겨의 센서를 이번 세트에 숨겨진 ‘파워스타’에 인식시키면 피겨에 부착된 LED로 새로운 반응이 공개된다. 이외에도 레고 마리오와 루이지 피겨에 내장된 실제 게임 사운드를 함께 즐기면 한 층 풍부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파블로 곤잘레스(Pablo Gonzalez) 레고그룹 수석 디자이너는 “팬들이 ’슈퍼 마리오 64’의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를 레고로 경험할 수 있도록 전통 게임 요소를 많이 활용했다”며 “이번 세트를 통해 기존 비디오 게임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팬들에게도 슈퍼 마리오 유니버스의 상징적인 게임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레고 슈퍼 마리오 64 ?블록’ 세트는 총 2,064개의 브릭으로 구성됐다. 내달 1일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가격은 229,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