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콘래드 스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 스파 패키지’ 선봬

  • 2021-01-25 09:20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콘래드 스파(Conrad Spa)에서는 새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 혹은 고마운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2인이 함께 ‘하모니’ 커플룸에서 함께 즐기실 수 있는 패키지로 콘래드의 시그니처 바디 마사지와 미니 페이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총 120 분동안 진행된다. 시그니처 바디 마사지는 콘래드 스파만의 섬세한 마사지 테크닉과 유기농 오일을 사용하여 더욱 건강하게 근육을 풀어주고 심신 이완에 도움을 주며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피부 컨디션에 맞는 페이스 오일을 사용하여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World Luxury Hotel Awards)의 럭셔리 스파 호텔 부문 (Luxury Spa Hotel)에서 아시아 대륙군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콘래드 스파(Conrad Spa)가 월드 럭셔리 스파 어워즈(World Luxury Spa Awards)의 럭셔리 호텔 스파 (Luxury Hotel Spa)부문에서 한국군 수상자로 선정되며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 스파임을 입증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명성이 높은 시상식 중 하나로 손꼽히는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는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갖춘 럭셔리 호텔에 수여되는 상이다. 지난 2006년에 시작되어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한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는 럭셔리 호텔 산업의 서비스 수준 제고를 장려하는 것을 취지로 한다. 2010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10회째 개최된 월드 럭셔리 스파 어워즈는 럭셔리 스파 산업의 서비스 수준 제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열리고 있다.

웰빙과 럭셔리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콘래드 스파는 호텔 9층에 위치하였으며 가든, 시티, 한강, 총 3개의 전망을 자랑하는 트리트먼트룸이 구비되어 고객이 원하는 분위기를 선택할 수 있다. 총 9개의 트리트먼트룸을 갖추고 있는 콘래드 스파는 특급호텔 중 가장 쾌적하고 큰 파우더 룸을 보유하고 있어 더욱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콘래드만의 아로마테라피 테크닉을 고객의 니즈에 따라 맞춤 서비스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