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미니노어(mininor) 이동식 젖병 소독기 출시기념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진행

  • 2020-08-26 19:53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덴마크 육아용품 브랜드 미니노어가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동안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셀렉티브’를 통해 소개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덴마크 브랜드 미니노어에서 휴대가 가능한 ‘이동식 젖병 소독기’와 ‘유리젖병’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와 함께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에서는 새롭게 출시한 미니노어 이동식 젖병 소독기와 맞춤형 유리젖병을 비롯해 베스트 제품인 PPSU 일자형 역류방지 추 빨대컵, 100%순면 건티슈 등 다양한 육아 필수품들을 준비했다. 실제 육아중인 유아동 전문 쇼호스트가 직접 사용한 경험담을 토대로 여러 가지 특징을 세세하게 소개하며,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출시 후 첫 라이브 방송 기념으로 역대급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 이동식 젖병 소독기를 40%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추가로 8만9천원상당의 쁘띠마르숑 역류방지쿠션을 증정한다. 또한 유리 젖병과 PPSU 젖병 1+1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추빨대컵과 건티슈, 유두보호기, 수유패드 등의 반값 혜택과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 특성을 살려 방송 중 다양한 게릴라 이벤트도 준비했다. 깜짝 퀴즈 댓글 이벤트와 방송 중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6만9천원 상당의 써니라이프 매쉬 비치백을 증정해주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아이를 동반한 외출이 쉽지 않게 됐다”라며 “육아 부모들의 수고를 덜어 주기 위해 취향과 안전을 고려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동식 젖병 소독기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유리젖병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에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오프라인 쇼핑할 여유가 부족한 육아 부모들을 겨냥해 라이브 쇼핑을 통해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육아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론칭한 미니노어 이동식 젖병 소독기와 유리젖병은 그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미니노어 이동식 젖병 소독기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언제 어디서든 젖병 소독이 가능한 핸드캐리형 디자인이다. 제품 상단에 위치한 손잡이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고, 휴대폰 보조배터리로도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해 차량 이동 시, 여행 중 사용이 용이하다. 제품의 정면에 도어락(잠금장치) 버튼이 적용되어 이동 중에도 소독기가 열릴 염려가 없다.

또한, 자외선 중에서도 살균력이 가장 강한 자외선C(UV-C) 영역대의 살균선을 사용해 젖병 표면에 물기가 남아 있는 채로 사용해도 살균이 가능하며, 자연건조 시스템을 활용해 열건조로 발생될 수 있는 환경호르몬의 위협을 감소시켰다. 젖병 뿐만 아니라 애착인형, 마스크 까지 20분 모드와 3분 퀵모드로 간편한 소독이 가능하다.

더불어 함께 출시된 미니노어 유리젖병은 봉규산 유리를 사용해 내열성이 우수하고 깨짐과 생활 스크래치 등 충격에도 강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주요 타사 유리젖병 중 가장 가벼운 150g(240ml기준)으로 오랜 시간 수유를 해야 하는 산모의 손목에 무리를 덜어 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미니노어 이동식 젖병 소독기와 유리젖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