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H&M 키즈웨어, 해리 포터 컬렉션 출시

  • 2020-08-25 11:29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H&M은 영화 해리 포터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키즈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아동을 위한 옷과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래픽 프린트, 유머러스한 장식, 장난스러운 장식, 패셔너블한 룩 등이 특징이다. 8월 27일부터 일부 선별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에서는 잠실 롯데월드몰점, 김포공항 롯데몰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스타필드점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5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HM.COM/KR), SSG닷컴에서 출시된다.

“해리 포터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이야기의 마법은 전 세계를 관통하는 것이며 여전히 많은 어린아이들과 (또한 성인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 컬렉션을 통해 호그와트를 중심으로 한 마법사 세계의 즐거움과 기쁨을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올빼미 헤드위그의 일러스트나 골드 장식, 운동복 스타일의 그래픽 등을 더해 재미요소 또한 갖추었습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전세계 해리 포터 팬들에게 기쁨을 주고 싶습니다.” H&M의 키즈웨어 수석 디자이너인 소피아 로프스테드 (Sofia Löfstedt)는 말한다.

해리 포터 x H&M 키즈웨어 컬렉션은 호그와트의 아이코닉한 요소를 오늘날의 패션으로 재해석하고 있다. 스웨트셔츠, 후디, 바지, 원피스 등의 의상과 니트 머플러와 모자 등의 액세서리로 구성되었으며 호그와트 학교의 로고와 올빼미 헤드위그, 그리고 호그와트의 각 기숙사를 나타내는 일러스트 등이 후디와 티셔츠 등에 장식되어 각 제품에서 마법사 세계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