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앤오프, 편곡 맛집 ‘싱스테이 2’ 출연 확정

  • 2020-07-10 13:53
  • ACROFAN=김보라
  • bora.kim@acrofan.com
‘싱스테이 2’에서 ‘무대 장인’ 온앤오프가 어쿠스틱 편곡의 레전드 무대를 예고한다.

온앤오프(ONF)가 그룹 최초로 고품격 뮤직 토크쇼 ‘싱스테이 2’ 출연 소식을 알렸다. 최근 종영한 ‘로드 투 킹덤’에서 ‘무대 장인’으로 주목받으며 인기를 모은 온앤오프는 어쿠스틱 편곡 버전부터 단체 퍼포먼스 무대까지 고퀄 라이브를 선보인다. 특히, MC 김재환과 온앤오프 멤버들은 ‘로드 투 킹덤' 속 경연 무대들은 물론, 음악 활동에 대한 솔직한 토크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

이번 ‘싱스테이 2’는 경연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일으킨 온앤오프의 ‘사랑하게 될거야’와 ‘모스코 모스코’를 색다른 편곡으로 선보인다. 그룹 완전체로 출연한 만큼, 어쿠스틱 편곡 버전부터 퍼포먼스 무대까지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독보적인 음색 조합을 자랑할 계획. ‘싱스테이2’는 오는 13일(월) 밤 9시 KT Seezn(시즌)에서 생중계되며, 이후 27일(월) 저녁 8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또, 온앤오프는 ‘로드 투 킹덤’ 출연 소감과 함께 각종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무대 장인’으로 인정받기까지의 연습과정, 비하인드, 출연 후 달라진 점 등 멤버들간의 유쾌한 폭로전이 펼쳐진다고.

‘소통왕’으로 알려진 온앤오프의 티키타카 케미도 생중계 방송의 기대 포인트 중 하나. 평소 다양한 SNS를 통해 팬들과 많은 소통을 한다고 알려진 온앤오프는 ‘싱스테이 2’의 생중계를 통해 본격 소통 방송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무대 장인’ 온앤오프의 색다른 어쿠스틱 라이브 무대가 공개될 ‘싱스테이 2’는 오는 13일(월) 밤 9시 KT Seezn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7월 27일(월) 밤 8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