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파라다이스시티, 드라이브 스루 맛캉스 ‘고메 투고 박스’ 출시

  • 2020-06-24 12:04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늘어나는 테이크 아웃 수요에 맞춰 특급호텔 셰프가 준비한 다채로운 미식 도시락을 드라이브 스루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고메 투고(To-go) 박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파라다이스 고메 투고 박스’는 1층 가든 카페와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메뉴를 풍성하게 담아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맛캉스’는 물론 파라다이스시티의 넓은 야외 정원에서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전화 예약 후 픽업 시간에 맞춰 호텔 로비 앞에 잠시 정차하면 차에서 내리지 않고 수령할 수 있는 ‘드라이브스루(Drive-through)’ 서비스로 제공된다.

먼저, 가든 카페에서는 건강한 메뉴로 구성된 ‘가든 카페 샌드위치 박스’와 ‘시그니처 베이커리 박스’ 2종을 선보인다. ‘가든 카페 샌드위치 박스’는 바삭한 크로아상 샌드위치와 신선한 샐러드, 주스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시그니처 베이커리 박스’는 가든 카페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수제 쿠키와 파운드 케이크 2종, 조각 케이크, 타르트와 음료 등 엄선된 베이커리 메뉴를 한 데 모아 프라이빗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미식을 선보이는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브런치 스타일의 ‘샌드위치 & 누들 박스’를 출시했다. 남녀노소 선호하는 클럽 샌드위치와 아시아 누들, 샐러드와 과일, 치즈 케이크, 감자 튀김으로 구성돼 가족 피크닉을 위한 선택으로 손색없이 구성됐다.

‘파라다이스 고메 투고 박스’는 픽업 최소 3시간 전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가든 카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문 후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가든 카페 샌드위치 박스’ 2만 5천원, ‘시그니처 베이커리 박스’ 4만 5천원, ‘샌드위치 & 누들 박스’ 3만 5천원이다(VAT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