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쓰리제이에듀, 프리미엄 영어 첨삭 서비스 ‘엔딧’ 출시

  • 2020-06-22 11:30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디쉐어(D.SHARE)의 수능 영어 및 내신 전문 브랜드 쓰리제이에듀는 학생들의 종합적인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영어 첨삭 서비스 ‘엔딧’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엔딧(ENDIT)은 Ending-Edit의 줄임말로 ‘첨삭을 완벽하게 끝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국내외 명문대 출신으로 구성된 전문 에디터를 통해 높은 수준의 영어 첨삭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는 서비스다.

엔딧의 영어교정은 첨삭 등록 후 에디터 매칭부터 최종 결과물을 제공하기까지 평일 기준 24시간 이내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 언제든지 신속하게 원하는 첨삭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교정은 1차 에디터, 2차 마스터 에디터의 철저한 검수를 거쳐 어색한 문장 및 철자, 문법 등의 단순한 교정은 물론 영어권 국가에서 실제 사용하는 표현을 고려해 보다 자연스러운 문장을 구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해당 서비스는 쓰리제이에듀를 포함해 초중등 영어 전문 브랜드 쓰리제이M(쓰리제이엠), 초중등 스마트 홈 매니지먼트 캐리홈 재원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향후 비재원생까지 이용 폭을 확대할 계획이다. 첨삭을 원하는 학생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첨삭 게시글 등록 및 결제를 진행하면 되며,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재원생들에게는 첨삭 무료쿠폰 1회권도 제공한다.

엔딧 서비스를 총괄하는 앤드류 유(Andrew Yoo) 마스터 에디터는 “최근의 영어 교육은 독해 중심에서 영어로 생각하고, 글로 표현하는 등 다양한 학습을 통해 종합적인 영어 실력을 쌓는 것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전문 팀으로 구성된 영문 교정 에디터와 함께 작문 실력을 키우다 보면 수행평가 대비는 물론 성공적인 대학입시를 위한 학생부 종합전형 관리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