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천호엔케어, 강릉고등학교 야구부와 김진욱 선수에게 건강식품 후원 협약

  • 2020-06-18 17:20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지난해 청룡기와 봉황대기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강릉고등학교 야구부에 건강식품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 협약은 야구 불모지로 여겨졌던 강원도를 대표해 전국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강릉고등학교 야구부를 격려하고, 바쁜 훈련 일정 속 선수들의 간편한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천호엔케어는 33명으로 구성된 강릉고 야구부를 위해 6개월 간 매월 ‘빠른 충전이 필요할 땐 타우린’ 30박스를 지원한다. 또한 사령탑인 최재호 감독과 ‘에이스’라 불리는 좌완투수 김진욱 선수에게는 ‘흑마늘 프리미엄’과 ‘도라지배즙 프리미엄’을 추가로 전달한다.

천호엔케어의 ‘빠른 충전이 필요할 땐 타우린’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아미노산 타우린 3,100mg에 카페인으로 알려진 과라나추출분말을 배합해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는 건강음료다. 청포도 농축액으로 상큼 달콤한 맛까지 겸비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흑마늘 프리미엄’은 100% 국내산 흑마늘을 효소분해공법으로 추출해 마늘의 영양은 그대로 담고 특유의 냄새는 줄여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며, '도라지배즙 프리미엄'은 음식 궁합이 좋은 배와 도라지를 은행추출액과 함께 배합한 제품이다.

한편, 강릉고등학교 야구부는 2019년 한 해 동안 고교 주말리그 전반기 준우승, 제74회 청룡기 준우승, 제49회 봉황대기 준우승, 제100회 전국체전 고등부 3위에 오르는 등 괄목할 만한 성적을 기록했으며, 현재 진행 중인 제74회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도 8강에 진출하며 선전 중이다.

또한 팀 내 에이스 투수인 김진욱 선수는 시즌 탈삼진 단독 1위, 다승 공동 1위에 오르며, 각 대회 감투상은 물론 한 해 동안 최고의 고교 투수에게 시상하는 제2회 고교 최동원상까지 수상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지난해 야구에 대한 열정과 노력을 바탕으로 좋은 성적을 거둔 강릉고등학교 선수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건강식품 후원 협약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천호엔케어가 정성껏 만든 건강식품이 강릉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이번 제74회 황금사자기 대회에서 우승하기를 기원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