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위워크, 강남 12번째 지점 ‘위워크 신논현’ 오픈

  • 2020-04-29 11:41
  • ACROFAN=권용만
  • yongman.kwon@acrofan.com
위워크(WeWork)는 29일 신논현역 부근 에이프로스퀘어(Apro Square)에 ‘위워크 신논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위워크는 지난 2016년 8월 국내 1호점인 ‘위워크 강남역’을 오픈한 이래 멤버들에게 위워크만의 유일무이한 공간, 커뮤니티, 그리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람들의 일하는 방식과 일의 미래를 혁신해왔다.

위워크는 최근 4월 초에도 위워크 선릉점에 새로운 층을 추가 및 확장했으며, 이번 위워크 신논현 개점을 통해 강남 지역에만 총 12개 지점을 보유하게 됐다. 위워크는 강남 지역 내 위워크 멤버 간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동시에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국내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위워크 신논현은 지하철 신논현역(9호선), 강남역(2호선) 등 주요 역세권에 위치해 도심 어느 곳이든 편리하게 오고 갈 수 있는 우월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또한, 2022년 신분당선 연장으로 서울 및 수도권 전 지역을 편리하게 오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던한 건축디자인을 자랑하는 에이프로스퀘어에 둥지를 튼 위워크 신논현은 한국의 전통미와 현대미를 조화롭게 표현하는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했다. 신논현점의 인테리어는 자연 채광과 어우러지는 전통 자재를 이용, 한국 고유의 장인 정신과 전통미에 영감을 받아 모던하게 재해석했다.

특히 업계 전문가들은 코로나19 이후 상업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경쟁력이 유연성, 테크놀로지와의 결합 및 업무 공간 이상의 부가가치를 제공하는 서비스에 중점을 둘 것으로 예측한다.

위워크는 이미 국내에서도 다양한 대기업 엔터프라이즈 멤버군을 위한 위워크만의 독보적인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위워크는 독자적인 업무 공간, 전용 층, 나아가 본사 공간까지, 기업의 다양한 니즈(needs), 수요 및 목표에 최적화된 맞춤형 오피스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비전을 실현하고 있다. 일례로 위워크 신논현의 상당 부분은 공식 개점 전부터 이미 유수의 대기업과 입주 계약을 마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