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위매치, 부분 인테리어 서비스로 카테고리 확장

  • 2020-03-20 13:50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위매치(대표 이성)가 부분 인테리어 시공으로 서비스를 확장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로써 위매치의 인테리어업체 매칭 서비스인 위매치인테리어는 토탈인테리어와 부분인테리어 두 가지 서비스를 운영하게 됐다.

위매치인테리어는 인테리어 공사를 원하는 고객과 인테리어 전문 업체를 연결해주는 서비스다. 고객이 세부 시공 항목, 예산, 원하는 공간 이미지 등 세부 조건을 입력하면, 고객의 조건에 맞는 최적의 인테리어 업체를 리스트업 해준다. 특히 고객이 직접 평가한 등급을 제시해, 서비스 퀄리티를 예측할 수 있도록 돕는다.

최근 1인 가구 및 전세 증가로 인해 부분 인테리어에 대한 시장의 니즈는 날로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토탈인테리어가 주를 이루는 인테리어 시장에서 부분 인테리어 시공은 여전히 공급이 원활하지 않다. 이에 위매치인테리어는 부분 시공을 전문으로 다루는 전문가들을 대대적으로 모집하고, 시장의 니즈를 해소한다는 계획이다.

위매치인테리어는 3월부터 샷시, 욕실, 주방, 필름, 조명 등 5가지 분야의 부분 인테리어 시공업체들을 모집하고 있다. 신규 서비스 확장 기념으로, 부분 인테리어 전문가에게는 4월까지 수수료 없이 고객을 매칭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진행한다.

위매치인테리어 이성 대표는 “이번 부분 인테리어 서비스 출시로 부분 공간만 바꾸고 싶은 고객도 언제든지 전문가와 매칭될 수 있다. 또한 토탈인테리어 전문가 또한 별다른 계약이 없을 시, 부분 인테리어 요청을 수락할 수 있다”며, “코로나19 등으로 모두가 어려워진 시장에서 인테리어업체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4월까지 플랫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문가등록은 위매치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정보입력만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