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한성모터스, 등하굣길 안전 환경 개선 위한 ‘올투게더 안심 학교 담벼락’ 봉사활동 진행

  • 2024-11-05 10:03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지난 24일 부산 남구에 위치한 문현 초등학교 인근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올투게더 안심 학교 담벼락’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한성모터스는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부산 지역 초등학교의 노후화된 담벼락에 밝고 안전한 벽화를 그리는 ‘올투게더 안심 학교 담벼락’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며, 지역 학생들이 안심하고 통학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그 일례로 ▲2021년 연포 초등학교, ▲2022년 광남 초등학교, ▲2023년 사직 초등학교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길 조성에 힘쓴 바 있다.

올해 봉사활동 또한 한성모터스와 스타자동차의 임직원 총 50명은 문현 초등학교 통학로에 교통안전 메시지가 담긴 벽화를 그리며, 스쿨존에서 운전자의 경각심을 높이는 동시에 통행하는 보행자들에게도 안전하고 쾌적한 보행환경을 조성했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대표는 "부산 지역에 기반을 둔 사회적 기업으로써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와 스타자동차, 부산 남부경찰서와 협력하여 지역 내 낙후된 여러 학교 담벼락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안전과 환경 개선을 위해 다방면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지역 주민과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