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10월 31일부터 11월 26일까지 약 4주간 ‘포근한 겨울, 집에서 따뜻하게’ 행사를 진행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올해 겨울을 많은 사람들이 낮은 가격으로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추운 계절 집 안에 온기를 더하는 홈퍼니싱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차가운 겨울밤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 수면의 질을 높이는 스모스포레(SMÅSPORRE) 이불 △침대 옆에 두면 따스한 바닥에 발을 디디며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스토엔세(STOENSE) 단모러그 △오리털 충전재를 사용해 더 포근한 피에드라르(FJÄDRAR) 쿠션패드 △부드러운 느낌의 불빛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텔뷘(TÄLLBYN) 플로어스탠드 △은은한 향이 낭만적인 겨울 감성을 더하는 옘리크(JÄMLIK ) 유리컵향초 등이 있다.
스웨덴 식료품 등을 판매하는 매장 내 ‘스웨디시 푸드 마켓’에서는 추위에 언 몸을 녹일 수 있는 유기농 및 열대우림동맹 인증 포토르(PÅTÅR) 에스프레소 커피원두와 다크로스팅 커피원두를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포근한 겨울, 집에서 따뜻하게’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를 통해 편리하게 만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추위를 피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길어지는 겨울에도 더 좋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케아 홈퍼니싱과 함께 변화하는 계절을 준비하고 집안 곳곳에 포근한 감성과 온기를 담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