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로레알 스킨수티컬즈, ‘피-티옥스 2024 론칭 심포지엄’ 개최

  • 2024-10-16 19:22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로레알 그룹 더마톨로지컬 뷰티 사업부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는 지난 15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표정 주름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신제품 ‘피-티옥스(P-TIOX) 세럼’(이하, 피-티옥스)의 출시를 기념하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한국의 K뷰티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스킨수티컬즈는 국내외 피부 전문가와의 협업, 다각도의 임상 조사를 통하여 우수한 효능, 효과가 입증되었다.

이번 ‘스킨수티컬즈 피-티옥스 2024 론칭 심포지엄’은 1부 뷰티 인플루언서, 2부 전문가를 대상으로 두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두 세션 공통적으로 ▲이윤진 로레알 코리아 더마톨로지컬 사업부 부문장의 오프닝 메시지와 ▲이수지 브랜드 매니저의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소개, 피-티옥스 브랜드 제품 소개가 이뤄졌다.

전문가 및 로레알 관계자 강연도 이어졌다. 1부에서는 ▲서희원 청담서클 원장, 2부에서는 ▲전주현 로레알 코리아 최고 소비자 책임자(CCO) ▲김홍석 보스 피부과 원장과 정선미 로레알 코리아 이노베이션 센터리드 ▲정한미, 이도영 힐하우스 피부과 원장 등이 연사로 나와 연구 현황과 실제 적용 사례, 안티에이징 트렌드 등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피-티옥스는 K-뷰티에서 영감받은 펩타이드를 포함한 다섯가지 성분의 놀라운 시너지로 고정 주름(표정과 상관없이 얼굴에 드러나는 주름)부터 표정 주름(웃는 표정을 지었을 때의 주름)까지 강력한 노화 징후 케어*가 가능한 링클 스트레이트닝 세럼이다. 주름 케어에 효과적인 ‘아데노신’뿐만 아니라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다이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으며, 12주 사용 후 진행된 기기평가**에서는 주름의 개수, 길이, 면적 모두 유의한 개선 효과를 보였다.

*주름개선 기능성은 아데노신 성분에 한함 **25-55세 성인 여성 50명 대상으로 도포 전과 도포 12주 후 기기평가 비교 결과

9가지 주름 케어는 물론, 피부 치밀도 부분에 있어서도 개선 효과(11.7%)가 입증됐다. 사용법은 매일 아침, 저녁 토너와 항산화 케어 다음 단계에서 3~4방울을 덜어 손가락 끝을 이용해 주름이 고민인 얼굴, 목 부위에 골고루 펴 바른 후 충분히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된다.

심포지엄 당일 컨벤션 홀 내부에서는 피-티옥스 제품 특징을 담은 ‘미디어 아트’가 구현되었으며, 홀 외부에 마련된 ‘링클 스트레이트닝 존’에서는 참여자들의 옷 주름을 펴주는 전문 인력을 활용한 스팀 다리미 서비스가 제공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외에도 ‘360도 회전캠’ 포토존과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피-티옥스 브랜드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수지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매니저는 “스킨수티컬즈는 전 세계 1위(Kline 그룹 글로벌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리포트 2023, 병원 유통 채널 부문 판매 기준) 피부 전문 채널 판매용 프리미엄 스킨 케어 브랜드로, 안티에이징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항산화’ 분야에 집중해왔다. 이번 신제품 ‘피-티옥스(P-TIOX)’ 세럼 론칭을 통해 주름과 탄력 및 톤 개선에 특화된 고기능성 솔루션을 새롭게 제공함으로써, 스킨수티컬즈는 이제는 필수가 된 항산화 기본 관리에, 모든 여성의 고민인 피부 노화 관리까지 종합적인 접근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15mL•30mL로 출시되는 ‘피-티옥스 세럼’은 10월 7일 약 20 군데의 서울/부산 등 피부 전문 채널을 통해 15mL 용량으로 선론칭되며, 10월 21일 롯데온에서 30mL 용량으로 두 번째 선 론칭이 예정돼 있다. 이후 11월 1일부터는 백화점, 피부 전문 채널, 주요 온라인 플랫폼(SSG, 네이버) 등 전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