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오는 27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되는 ‘레오제이 셀렉트 스토어’에 참여한다.
‘레오제이 셀렉트 스토어’는 13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엄선한 20여 개의 브랜드 제품만 입점되는 셀렉트 스토어로 레오제이의 추천템들을 한자리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더샘은 이번 ‘레오제이 셀렉트 스토어’에서 트러블, 다크서클 커버 등 여러 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 국소 부위 결점 커버에 탁월한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으로 더샘 제품 샘플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오제이는 이번 행사에서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를 선택한 이유로 다크서클과 다양한 결점을 하나의 제품으로 정교하게 커버할 수 있으며, 피부와 유사한 크림 텍스처가 들뜸 없이 균일하게 밀착되어 무결점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은 빠르고 정교한 커버뿐만 아니라 애굣살 메이크업, 입술라인 보정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고, 파우더리 한 텍스처 덕분에 메이크업 지속력이 높아져 메이크업을 완벽에 가깝게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을 높게 평가했다.
메인 스토어는 카테고리-테마별로 분류된 ▲ Another me ▲ Love me ▲ Real ME ▲ Get ready with ME 등 총 4가지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레오제이가 큐레이션한 제품의 추천 컨셉으로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그중 더샘의 ‘커버 퍼펙션’ 라인은 ‘Get ready with ME’ 테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테마는 레오제이가 외출 전 사용하는 데일리 메이크업템으로 구성된 공간으로, 실제로 꾸준히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리얼 애정템으로 자주 소개했던 ‘커버 퍼펙션’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레오제이 셀렉트 스토어는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독보적 셀렉터로 자리매김한 레오제이가 직접 사용하고 선택한 뷰티 아이템들로만 구성되어 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라며 “셀렉트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더샘의 ‘커버 퍼펙션’ 라인 제품을 특별 프로모션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에서 새롭게 시도되는 뷰티 셀렉트 스토어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오제이 셀렉트 스토어는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 26에 위치한 ‘베이직 스튜디오 성수’에서 개최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