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매일 만나고 싶은 르세라핌! ‘르세라핌(LE SSERAFIM) 티머니카드’ 어때?

  • 2024-05-23 16:37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2024년 첫 번째 아이돌 티머니카드 주인공은 ‘르세라핌’!”

방탄소년단, 세븐틴, EXO 등 인기 아이돌과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온 티머니가 K팝 간판 걸 그룹, ‘르세라핌’과 손잡고 첫 번째 티머니카드를 선보인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총 1만 장 한정판으로 ‘르세라핌 티머니카드’ 5종을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데뷔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르세라핌 멤버들을 디자인에 활용한 티머니카드가 최초로 출시되는 만큼 르세라핌을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르세라핌 티머니카드’는 르세라핌의 세 번째 미니 앨범 ‘EASY’의 콘셉트 포토를 활용하여 제작되었다. 고풍스러운 배경과 대조되는 홀로그램 효과와 각 멤버의 개성, 매력을 극대화시켜 르세라핌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했다. 티머니카드와 함께 제공되는 귀엽고 깜찍한 르세라핌 스티커를 이용해 나만의 티머니 카드를 만드는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르세라핌 티머니카드는 ‘우리동네GS’ 앱에서 5월 23일(목)부터 27일(월)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고객이 선정한 픽업 점포에서 6월 10일부터 직접 수령 가능하다.

이에 대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교통카드의 범용성과 일상에서 자주 쓰인다는 특징으로 ‘일상 가까이에서 자주 만나는 스타 굿즈’로서 ‘티머니카드’가 각광 받고 있다”고 하며 “더 다양한 ‘스타 티머니카드’ 제작으로 고객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는 티머니카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르세라핌 티머니카드’는 기존 티머니카드처럼 ‘모바일티머니’를 통해 간편하게 교통카드 충전/ 잔액조회/ 사용 내역 확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 등 다양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