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라이프타임 채널, 설 연휴 '방구석 투어 특집' 편성

  • 2024-02-07 09:49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 채널(Lifetime)이 설 연휴를 맞아 <방구석 투어 특집>을 오는 9일, 목요일부터 나흘 동안 매일 오전 9시부터 선보인다.

이번 특집은 방구석 ‘로맨스’, ‘여행’, ‘크라임’ 3개 라인업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올 설 연휴는 길지 않아 집에서 쉬겠다는 답변이 전체 응답의 절반을 넘겼다. 이에 라이프타임은 당수치 한도 초과 달달 로맨스부터 오감을 자극하는 여행 예능, 등골이 서늘해지는 범죄 추리 예능까지 라이프타임 오리지널과 킬러 프로그램을 엄선한 라인업으로 집에서도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

가장 먼저 ‘로맨스’ 테마가 이번 특집의 서막을 열며 방구석 연애 세포를 풀 충전할 예정이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전편이 9일과 10일 연속 방송되는 것. 특별한 저주를 둘러싼 흥미진진한 전개로 차은우와 박규영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11일에는 ‘여행’을 테마로 방구석에서 세계를 여행하는 ‘다시 갈 지도’, ‘벌거벗은 세계사’, 12일에는 ‘크라임’을 테마로 방구석에서 범죄의 모든 것을 경험하는 ‘과학수사대-스모킹건’, ‘용감한 형사들2, 3’이 기다리고 있다.

라이프타임 관계자는 “짧은 연휴로 여행보다는 집에서 쉬는 시청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해 ‘티켓팅없이 떠나는 방구석 투어’를 기획했다”며 “집에서도 라이프타임의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모두가 행복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