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이하 HS오퍼레이션)이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썸 호텔을 프롬에이치 썸 호텔 이름으로 새롭게 위탁운영 시작한다.
HS오퍼레이션이 운영하는 호텔 위탁운영 브랜드 '프롬에이치'는 전문적인 호텔 운영 인력과 마케팅, IT 지원 서비스, 캡스텍의 위생 서비스 등을 지원하는 호텔 브랜드다. 프롬에이치는 HS오퍼레이션의 새로운 브랜드 전략으로 호텔의 경쟁력 강화와 매출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
프롬에이치 브랜드와 위탁운영 계약을 맺은 호텔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위탁운영 기간동안 브랜드 로열티를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OTA 마케팅과 SNS 마케팅, 전문 호텔 운영 인력 배치 등 매출 증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HS오퍼레이션은 이번 프롬에이치 브랜드 통해 한국의 중소규모 호텔들에게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외 여행객들에게는 품질 좋은 숙박 시설을 제공함으로써 한국의 숙박업 산업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HS오퍼레이션 권태혁 대표는 "프롬에이치 브랜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동시에 운영하는 호텔들의 매출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HS오퍼레이션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한국의 호텔 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HS오퍼레이션은 호텔, 모텔, 생숙, 팬션, 스테이 등 숙박업을 전문으로 위탁운영하는 기업으로, 전국 누적 98개의 호텔을 위탁운영하고 있다. HS오퍼레이션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품질을 바탕으로 호텔 위탁운영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국내외 호텔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