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모스키노와 함께 귀여운 콜라보의 애프터눈티 세트를 9월 4일부터 선보인다.
호텔 37층에 있는 37 그릴 앤 바에서는 콘래드 서울의 시그니처인 콘래드 미니 베어를 모티브하여 제작된 틀에 향긋한 티 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한다. 귀여운 곰돌이 기물은 마치 인사를 나누는 듯한 모습으로 여성 손님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인기를 바탕으로, 모스키노의 대표 아이콘인 테디베어를 형상화한 향수인 토이 시리즈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모스키노와의 콜라보레이션 애프터눈티 세트에는 훈제 연어, 햄치즈 샌드위치, 옥수수 타르트 등의 세이보리와 시나몬 오렌지 초콜릿, 자스민 만다린 무스 등 7가지 다양한 디저트가 포함되어 있다. 그 중에서 모스키노의 M 을 상징하는 초콜릿과 테디베어 얼굴의 3종 무스도 이번 콜라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모스키노 콜라보 애프터눈티 세트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에게는 모스키노 토이 시리즈인 토이 2, 토이 보이, 토이 2 버블검이 포함된 3종 미니어처 향수를 제공하며 시향할 수 있는 공간도 37그릴 앤 바에 마련될 예정이다. 미니어처 향수로 받아볼 수 있는 모스키노 토이 시리즈 향수는 플로롤한 여성스러운 향부터 우디한 도시 삼성을 상징하는 향까지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었다.
콘래드 서울 담당자는 “콘래드 서울의 시그니처인 콘래드 미니베어가 인기를 얻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인 모스키노와 콜라보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최근 들어, 키치한 디자인이 다시 유행을 하면서 많은 분들이 귀여운 테디베어 콜라보를 좋아해주시길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호텔 37층에 위치한 37그릴 앤 바의 운영시간은 주중, 주말 오후 2시30분 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애프터눈티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구성에 10만원, 3인 구성에 15만원으로 이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