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파르나스호텔, 3개 호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아우르는 특급 가을 미식 이벤트 ‘파르나스 어텀 고메’ 선보여

  • 2023-09-04 10:49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가 운영하는 서울과 제주 3개 특급호텔에서 호텔 최초의 자체 통합 미식 이벤트 ‘파르나스 어텀 고메(Parnas Autumn Gourmet)’를 진행한다.

9월과 10월 약 두 달 동안 서울 삼성동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이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그리고 제주 중문 소재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 다양한 미식 이벤트가 진행되어 40여 년간 럭셔리 호스피탈리티 업계를 선도해온 파르나스호텔㈜만의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만날 수 있다. 호텔 주방장들의 특선 프로모션 메뉴는 물론 국내외 스타 셰프를 초청하여 쉽게 만날 수 없는 특별한 자리를 기획했으며, 젊은 연령대의 고객들도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톡톡 튀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9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정문 앞에 위치한 ‘파르나스 가든’에서 진행될 ‘스윗 가든 위드 하겐다즈’ 이벤트로 ‘파르나스 어텀 고메’의 문을 연다. 매일 주중 점심 시간에 소셜 채널 이벤트가 진행되며, 미션을 완성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하겐다즈의 마카롱 아이스크림 미니컵을 무료로 증정한다. 특히 하겐다즈 마카롱 아이스크림은 세계적인 프렌치 파티셰 피에르 에르메(Pierre Hermé)와 협업하여 피에르 에르메만의 명품 마카롱 꼬끄 조각이 듬뿍 포함된 제품으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동안 양 인터컨티넨탈 호텔 주방장들의 특선 메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미식 프로모션인 ‘I-Chef’ 프로모션’을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 만날 수 있다. 호텔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을 대표하는 총 7명의 셰프들이 직접 개발한 창의적인 특별 메뉴를 뷔페 메뉴와 더불어 즐길 수 있으며, 가을 송이 버섯 고로케, 바질 페스토 리조또와 된장숙성 농어구이, 수박 육회, 가리비 관자 구이와 페퍼로나타 소스, 비풍당 메로, 우타팜과 치킨스튜, 수정과 일 플로탕트 등 레스토랑 퀴진별 특징을 살린 메뉴가 준비된다.

한편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는 9월 한 달간 ‘맛의 방주’에 등재된 제주 전통 주류 및 음료를 활용한 ‘맛의 방주, 가을을 마시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맛의 방주’는 ‘슬로푸드 국제본부’가 진행하고 있는 전통 음식 및 문화 보전 프로젝트로, 전통 먹거리 종자를 보호하고 소멸 위기에 처한 음식문화유산을 찾아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지역 농업을 활성화하는 사업이다. 레몬보다 비타민C 함량이 4배 이상 많은 재래 감귤 품종 댕유지로 만든 ‘제주 댕유지차’와 제주 전통 곡물 발효음료인 ‘제주 쉰다리’, 좁쌀을 주 원료로 빚은 증류주인 ‘고소리술’ 등을 9월 한 달간 만날 수 있다.

오는 10월에는 화려한 국내외 초청 셰프의 향연이 펼쳐진다. 일식당 하코네에서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스시야 쇼타’에서 한국인 최초로 스시 부문 미쉐린 스타를 획득한 문경환 셰프가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오마카세를 단 열흘간 만날 수 있으며, 아시안 라이브에서는 아시아 최고의 여성 셰프(Asia's Best Female Chef)로 선정된 한식 명장 조희숙 셰프를 초청하여 특별한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중식당 웨이루에서는 싱가포르에서 온 딤섬 전문 셰프가 선보이는 딤섬 런치 스페셜을,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화이트 트러플을 테마로 선보이는 이색 셰프 컬래보레이션 등이 준비되어 있다. 관련 상세 프로모션 정보는 추후 호텔 웹사이트를 통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보다 다양하고 수준이 높은 다이닝 경험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일상적인 식사가 아닌 미식이 주는 가치와 특별함을 보여주고자 올해 처음으로 전사적인 고메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9월~10월 파르나스 어텀 고메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는 12월 연말까지 풍성하게 이어질 파르나스호텔의 다양한 미식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