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사조대림, 365.24 미니 살라미 2종 출시

  • 2022-09-23 11:35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깊어 가는 가을을 더 즐겁고 맛있게 만들어줄 스낵/안주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조대림의 새로운 스낵/안주 제품은 365일, 24시간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스낵/안주 브랜드 ‘365.24(삼육오점이사)’를 통해 선보이는 ‘365.24 미니 살라미’로, 오리지널과 블랙페퍼의 두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살라미’는 햄을 공기 중에 말려 발효시킨 음식으로 역사적으로는 이탈리아에서 오랜 전통을 갖고 있는 이탈리아식 소시지이다.

사조대림 ‘365.24 미니 살라미’는 이러한 살라미를 더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엄선된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으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살라미 특유의 발효향이 적고 개당 5~6cm의 한입 크기로 간편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 한봉지당 12g의 단백질이 함유된 고단백 제품으로, 낮에는 맛있게 즐기는 영양 간식으로, 밤에는 간편하게 즐기는 영양가 있는 안주로 제격이다. 특히, 살라미는 와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안주 중 하나로 알려져 있어 홈술, 혼술족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조대림은 맛과 디자인 등을 리뉴얼 해 올 상반기 새롭게 선보인 ‘365.24 한돈 육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따라 시리즈 제품으로 ‘365.24 미니 살라미’를 선보이며 사조대림 스낵/안주 제품의 인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365.24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는 한편, 스낵/안주 시장에서의 영향력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이성제 담당은 “365.24 미니 살라미 2종은 일상 생활에서나 캠핑, 여행 등 외부활동에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스낵/안주 제품으로, 담백하고 짭짤한 맛, 고단백에 합리적 가격까지 갖춘 일석삼조 제품이다”라며, “앞으로 스낵/안주 시장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됨에 따라 더 새롭고 특별한 맛의 스낵/안주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