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반려생활, 댕댕이 전용 무료 항공권 이벤트 진행

  • 2022-09-22 16:28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반려동물 1등 여행앱 ‘반려생활’(www.ban-life.com / 대표 이혜미)은 서울-제주 왕복으로 운항하는 반려견 전용 전세기를 통째로 빌려 색다른 제주 여행을 선사하는 ‘둘이옵서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벤트로써 무료 왕복항공권, 무료 감귤따기 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 반려생활 앱에 여행가고 싶은 사연만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

‘둘이옵서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할 경우, 반려생활 앱을 다운로드 받은 이후 ‘둘이옵서예’ 이벤트 페이지에 이번 여행을 꼭 가고 싶은 사연을 자유롭게 등록해주기만 하면 되며, 가장 인상깊은 사연을 등록한 반려인과 반려견으로 구성된 총 14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응모기간은 오는 10월 03일(월)까지다.

- 선정된 참가자는 반려견 전용 제주 전세기 탑승, 감귤체험, 인생네컷 등 가을 제주를 경험

선정된 참가자는 반려견 전용으로 운행하는 제주 전세기를 타고 11월 04일부터 06일까지 2박 3일 동안 반려견과 제주를 여행하게 된다. 여행 기간 동안 반려견과 감귤체험, 인생네컷 사진촬영 등을 체험하고, 자유시간에는 반려생활 제휴업체로 구성된 할인쿠폰 북을 이용해 원하는 루트로 제주를 경험하면 된다. 이외에 별도의 웰컴키트 선물도 제공된다.

반려생활 이혜미 대표는 “반려동물과 여행을 떠나는 펫팸족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점을 감안해, 반려견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제주 여행을 선보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 체험 공간과 문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