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우주인피자,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2' 참여

  • 2022-09-16 13:08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우주인피자(대표 오경아)가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난지 한강공원에서 펼쳐지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2’에 참여, 힙합 매니아들의 입맛 저격에 나선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2’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매체인 힙합플레이야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힙합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박재범, 지코, 크러쉬, 로꼬, 기리보이 등 국내 유명 래퍼들이 대거 출연해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예정이다.

지난 8월과 9월,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과 ‘썸데이 페스티벌’에 참가해 축제에서 빠질 수 없는 대표 메뉴 중 하나인 피자를 선보인 바 있는 우주인피자는 이번 축제에서 ‘마르게리따’와 ‘허니고르곤졸라’ 2종을 선보이며 또 한 번 페스티벌의 열기를 이어간다.

마르게리따 피자는 토마토, 바질, 모짜렐라 치즈의 상징적인 3색 재료로 마치 이탈리아 국기가 연상되는 듯한 형형색색의 토핑이 특징이다. 허니고르곤졸라 피자는 진하고 깊은 풍미의 이탈리아산 고르곤졸라 치즈와 로즈마리 꿀의 조합으로 탄생한 단짠 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직접 개발한 크리미한 화이트 베샤멜 소스에 각종 치즈가 더해져 입 안 가득 퍼지는 고소함의 절정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줄이 길고 혼잡한 페스티벌 현장에서 주문 즉시 빠르고 간편하게 피자를 받아볼 수 있도록 자체 화덕 공정과 급속 냉동 기술로 개발한 냉동 화덕피자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주인피자 관계자는 “국내 힙합 매니아들을 설레게 할 이번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2’에 참여해 특허 받은 레일형 화덕 기술과 급속 냉동 기술로 개발한 냉동 화덕피자를 선보일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우주인피자의 고급 냉동 화덕피자를 맛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들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