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마켓컬리, 사료부터 펫캉스까지 선보이는 ‘온라인 펫페어’ 개최

  • 2022-09-15 08:56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컬리는 반려동물 상품의 인기에 따라 관련 상품 1,200여 개를 엄선해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온라인 펫페어’를 오는 22일까지 연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펫페어는 오프라인에서 열리는 펫페어에 방문하는 것이 어려운 집사들을 위해 사료, 반려동물 용품, 펫 가전과 펫캉스까지 풍성한 상품 구색을 갖췄다. 반려동물과 함께 가을 날씨를 만끽하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펫캉스 상품을 대표상품으로 추천했다.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는 겨울을 대비해 반려동물의 털과 냄새 관리에 특화된 공기청정기, 자동 급식기, 음수대 등 펫 가전도 선보인다. 반려동물에 따라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상품을 구분해 더 쉽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합리적인 쇼핑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더했다. 먼저 쟁여둘 수 있는 펫 필수템과 가을맞이 외출, 리빙템을 엄선해 7일간 특가로 선보인다. 관련 기획전 상품으로 4만 5천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매일 한정수량의 간식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펫집사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인 ‘하림펫푸드’, ‘네이처 코어’, ‘바잇미’, ‘웰츠’, ‘골드로니’의 상품에는 20% 할인이 가능한 다운로드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마켓컬리에서는 반려동물 상품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관련 상품 판매량은 지난 해 동기 대비 1.6배 증가했다.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세트 상품 판매량이 8.8배로 가장 크게 증가했고 반려동물 용품 판매량은 1.9배, 반려동물 식품 판매량도 1.5배 늘었다. 깐깐한 상품 검증을 통해 선보이는 상품이라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집사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데다 주문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는 배송 역량이 마켓컬리에서 반려동물 상품을 구매하는 이유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