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레고코리아, ‘추석 선물은 레고’ 프로모션 진행

  • 2022-08-31 10:50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다가오는 추석 레고로 마음을 전하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추석 선물은 레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이마트몰과 쿠팡, 공식 네이버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인기 제품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력 시리즈인 레고 클래식, 시티, 프렌즈, 닌자고, 듀플로를 비롯해 성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레고 스피드 챔피언, 슈퍼 히어로, 슈퍼 마리오 시리즈 주요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제품 및 할인율은 채널별로 상이하다.

이와 함께 레고코리아는 추석에 온 가족이 뜻깊은 놀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와 함께한 ‘놀이를 말하다’ 캠페인을 바탕으로 놀이법과 맞춤 제품을 제안한다.

팬데믹으로 인해 부족해진 아이들의 오감 자극을 채워주는 제품으로는 다양한 형태의 레고 탈 것 시리즈를 추천한다. 각양각색 슈퍼카를 선보이는 ‘스피드 챔피언’ 시리즈와 세 가지 차량으로 변신이 가능한 ‘크리에이터 스트리트 레이서’, 각종 탈 것을 보다 정교하게 재현한 ‘테크닉’ 시리즈까지 아이 취향에 맞는 탈 것을 조립하고 경주를 펼치며 오감은 물론 대근육과 소근육도 자극할 수 있다.

놀이를 통해 아이와 교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제품으로는 무한한 역할놀이가 가능한 ‘프렌즈’와 ‘시티’, 영유아용 ‘듀플로’ 시리즈를 추천한다. 특히 ‘프렌즈 메인 스트리트 빌딩’은 온 가족이 함께 활기 넘치는 도시 중심가를 꾸며볼 수 있으며, ‘시티 소방서’와 ‘시티 은행강도 경찰 추격전’은 흥미진진한 상황극을 만들 수 있다. ‘듀플로 세계동물탐험’ 시리즈를 통해서는 세계 각지의 동물들을 만나며 역할놀이와 동물 모방놀이를 즐길 수 있다.

설명서 없이 아이가 놀이를 주도하기 좋은 제품으로는 자유로운 놀이가 가능한 ‘레고 클래식’ 시리즈를 제안한다. 올해 신제품인 ‘클래식 90주년 기념 세트’는 레고 역사상 상징적인 15가지 제품의 미니어처를 만들 수 있는 다채로운 브릭으로 구성됐다. 1998년 스핑크스의 비밀, 2001년 레고 바이오니클 타후, 2013년 레고 닌자고 골든 드래곤 등 부모 세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모델들을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여분 브릭이 함께 구성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추석 레고가 마련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온 가족이 유대를 쌓고 놀이의 힘을 체험하는 뜻깊은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