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여름철 무더위 시원하게 날려줄 ‘서머 라이드’ 제안

  • 2022-08-23 13:07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가 시원한 여름 나들이를 완성해줄 ‘서머 라이드’ 4종을 제안한다.

레고랜드는 물총 대결, 제트 스키, 해상 보트, 분수대 등 ‘물’을 테마로 한 놀이기구 4종을 선보이며, 늦여름 레고랜드를 찾은 어린이와 가족 고객들의 더위를 식혀주고 이색적인 파크 경험을 선사한다.

먼저, ‘해적의 바다’ 테마 구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플래쉬 배틀(Splash Battle)’은 해적선 모양의 배에 탑승해 물총 대결을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다. 탑승객뿐만 아니라 기구를 탑승하지 않은 고객들도 시원한 물총 대결에 참여 가능해 모든 고객이 보다 극대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해당 놀이기구는 지난 5월 5일 개장부터 8월 현재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앱에서 집계된 인기 어트랙션 순위 중 3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레고 시티 구역에는 보트로 물 위를 가로지르며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수중 놀이기구 2종이 마련되어 있다. 해상 경비대가 되어 부둣가를 순찰하는 테마의 ‘해상 경비 아카데미(Coast Guard Academy)’는 탑승객이 직접 보트를 운전하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돌아오는 놀이기구다. 어린이 고객들은 이 놀이기구를 체험하며 보트 운전법 등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다. 또 다른 놀이기구는 제트 스키 형태의 ‘웨이브 레이서(Wave Racers)’로, 물 위에서 바람을 가르며 시원함을 즐길 수 있다. 직접 운전하며 파도를 즐기다가 수면 위로 터져 나오는 해저 폭탄을 피하면서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해상 경비 아카데미와 웨이브 레이서는 개장 이후부터 현재까지 집계된 레고랜드 앱 인기 어트랙션 순위 TOP 5에서 각각 4위와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레고랜드 입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브릭토피아 테마 구역에서는 미취학 연령대의 아동들을 위한 바닥 분수 어트랙션 ‘듀플로® 스플래쉬(DUPLO® Splash)’를 만나볼 수 있다. 듀플로 스플래쉬 주변에는 아이들의 동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듀플로 테마의 사자, 기린, 얼룩말, 코끼리 등 동물 모형의 레고 모델과 미끄럼틀, 듀플로 익스프레스 등이 마련되어 있어 유아들도 그늘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레고랜드는 연간 이용권 소지자 또는 파크 이용권이 포함된 레고랜드 호텔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공식 개장 시간보다 30분 먼저 입장 가능한 ‘얼리 라이드 타임(Early Ride Time)’ 혜택을 제공한다. 오전 9시 30분부터 시작되는 얼리 라이드 타임에는 ‘해상 경비 아카데미’와 ‘웨이브 레이서’를 비롯해,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 드라이빙 스쿨, 주니어 드라이빙 스쿨 등 인기 놀이기구 5종(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을 보다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28만 제곱미터 규모의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브릭스트리트, ▲브릭토피아, ▲레고 캐슬, ▲레고 닌자고 월드, ▲해적의 바다, ▲레고 시티, ▲미니랜드 등의 7개 테마 구역으로 이루어진 파크와 최근 개관한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로 구성된다. 특히, 파크에서는 세계적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드래곤 코스터’, 드라이빙 스쿨’, ‘파이어 아카데미’ 등을 포함해 약 40여 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만 2세에서 12세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상상력과 동심을 자극하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