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휴테크, 업계 최초 안마의자 AR 체험 서비스 도입

  • 2022-06-20 09:09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공식 홈페이지를 고도화 리뉴얼했다고 20일 밝혔다.

휴테크에 따르면 이번 고도화 리뉴얼은 메인 디자인 브랜딩 및 브랜딩 콘텐츠 강화와 함께 웹사이트 구조를 사용자 환경에 맞게 변경함으로써 고객 편의를 제고하기 위해 진행됐다.

브랜딩 인트로를 적용하고 사용자 환경·경험(UI·UX)를 개선,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구매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렌탈 환불 프로세스도 구축했다.

또한 고객지원 통합 게시판을 개설하고 정보 게시판 카테고리를 재구성하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섰다. 리뷰 이벤트 카테고리를 상단에 배치하며 고객 참여도를 높이고 안마의자 실사용 후기를 통해 고객들의 이해를 도왔다. 여기에 고객지원 챗봇 플로팅을 연동하여 실시간 상담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최근 트렌드에 맞춰 피지털(Physical + Digital) 기술을 활용해 고객 경험 확대에 힘을 싣는다. 업계 최초로 안마의자 AR 체험 서비스를 도입하여 실제 공간에 안마의자를 가상으로 배치, 공간 활용 및 전체적인 인테리어 조화를 확인 가능하게 했다.

더불어 고객이 원하는 조건에 맞춰 제품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기능을 도입하고 휴테크 직영 전시장 페이지에도 예약하기 기능을 추가 개발 중으로 온·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높일 예정이다.

휴테크 마케팅팀 신정우 팀장은 “새롭게 리뉴얼된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는 복잡한 메뉴 구성에서 벗어나 고객 중심의 맞춤형 정보 제공을 통한 구매 편의성 강화에 중점을 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며 소통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고객 혜택 증대를 위해 오는 7월 9일까지 제주항공 기내 헤드레스트 광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테크 헤드레스트 광고 기념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