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불스원 밸런스온, ‘차량용 시트’ 및 ‘헤드레스트’ 와디즈 펀딩 오픈

  • 2022-06-14 14:35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https://balance-on.com)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차량용품과 우수한 체압 분산 효과의 ‘베타젤(Vetagel™)’을 결합한 신제품 ‘밸런스온 차량용 시트’와 ‘밸런스온 헤드레스트’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밸런스온 차량용 시트’와 ‘밸런스온 헤드레스트’는 ‘강호동 시트’라는 이름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와디즈 펀딩 누적 매출 11억을 달성한 밸런스온이 차량용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

불스원 밸런스온 차량용 시트와 헤드레스트에 적용된 국제특허출원 신소재 ‘베타젤(Vetagel™)’은 99% 항균 처리된 고탄성 특수 폴리머 소재에 압력을 최적으로 분산시켜주는 2중 허니콤 구조 기술(Double Layer Honeycomb Technology)이 결합된 인체공학적 디자인 신소재다. 허니콤 육각기둥 구조의 베타젤은 착석 시, 혈관 눌림을 방지하고 효율적으로 체압을 분산시켜 장시간 운전에도 운전자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또한, 외부 충격과 미세진동 흡수력이 뛰어나 운전 중 엉덩이를 피로하게 만드는 외부 진동과 충격을 흡수해 흔들림 없이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한다. 특히, ‘베타젤’의 2중 육각 구조는 운전자의 움직임에 따라 시트 내 공기가 순환하는 ‘에어펌핑’ 효과를 발휘해, 여름철에 보다 쾌적한 운전 환경을 만들어준다.

여기에 운전자의 무릎 접힘부까지 고려해 일반 시트보다 가로, 세로 길이가 늘어난 설계를 구현했으며, 추가된 시트 고리는 굴곡이 많은 차량용 시트에도 흔들림 없이 고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커버 분리 없이 간편한 물세척과 빠른 건조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밸런스온 헤드레스트’는 후면 벨크로를 통해 두 가지 형태로 자유롭게 변형 가능한 2 IN 1 베개 제품이다. 운전 중에는 목을 편안하게 받쳐주는 헤드레스트로 활용할 수 있으며 캠핑이나 여행 중에는 휴대용 경추 베개로 사용하는 등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밸런스온 차량용 시트’와 ‘밸런스온 헤드레스트’ 와디즈 펀딩은 6월 24일까지 열흘 동안 진행되며, 크라우드 펀딩 특별 프로모션인 울트라 얼리버드 이벤트와 세트 구성에 따라 최대 5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밸런스온 담당자는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의 축적된 노하우와 밸런스온의 탁월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운전자들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몸이 움직이는 곳 어디서든 밸런스온의 편안함이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찾아 뵙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