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더 넓은 세계로 함께 나아간 65년’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65년간 성원해준 한국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세계로 나아가는 여정의 동반자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프로모션은 2025년 7월 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2025년 12월 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에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아시아, 대양주, 유럽, 미주, 중동 등 전 노선에 걸쳐 최대 20%까지 할인된 특별 운임이 적용된다. 단, 타이페이 및 중국 본토 노선은 제외된다. 할인 적용 시, 주말 또는 연휴에 가족,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기 좋은 발리, 방콕, 싱가포르, 푸켓, 세부 등 동남아시아 일반석은 37만원대부터, 비즈니스석은 91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시드니, 멜버른 등 호주 노선의 경우 일반석을 93만원대 부터 즐길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전용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로마, 뮌헨, 브뤼셀 등 7월 1일부터 9월 26일 사이에 출발하는 유럽 노선 예약 시에 할인코드 ‘CXEUROPE’을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5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홍콩, 호주,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노선 예약 고객에게는 각 국가별 eSIM 바우처도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국내 운항 항공사 중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캐세이퍼시픽은 1960년을 시작으로 한국과 아시아, 유럽, 오세아니아를 잇는 글로벌 항공 네트워크를 확장해왔다. 한국 취항 65년간의 여정 동안 캐세이퍼시픽은 단순한 항공 이동 수단을 넘어, 고객의 삶을 더 나아가게 하는 여정의 동반자로 자리매김해왔다.
도널드 모리스 캐세이 한국 지사장은 “1960년 김포공항에서 첫 운항을 시작으로 65년간 변함없이 보내주신 고객의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넓은 세계로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세이퍼시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