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파크 하얏트 부산, ‘글로벌 웰빙 위크’ 기념 다채로운 웰니스 프로그램 선보여

  • 2025-06-10 16:12
  • ACROFAN=류재용
  • press@acrofan.com
 
파크 하얏트 부산은 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글로벌 웰빙 위크(Global Wellbeing Week)’를 기념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웰니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글로벌 웰빙 위크는 하얏트가 매년 전 세계적으로 펼치는 캠페인으로, 웰빙의 가치를 실천하고 서로를 배려하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투숙객은 물론 지역 주민까지 함께할 수 있어 더욱 의미를 더한다.

첫째 날인 13일은 오전 7시부터 해운대 해변을 따라 달리는 아침 러닝 프로그램 ‘라이즈 앤 런(Rise and Run)’으로 활기차게 시작된다. 이어 매일 오후 1시와 오후 4시, 3층 오셀라스 스파에서는 전문 테라피스트가 진행하는 ‘핸드 테라피(Hand Therapy)’를 통해 간단한 터치로 깊은 이완과 내면의 평화를 경험할 수 있다.

14일 오후 7시에는 1층 로비에서 싱잉볼의 울림을 통해 마음을 정화하는 ‘사운드 콘서트(Sound Concert)’가 열리고, 오후 9시에는 4층 실내 수영장에서 수면에 몸을 띄운 채 백색 소음과 크리스탈 싱잉볼 소리에 집중하는 명상 프로그램 ‘플로팅 사운드 젠(Floating Sound Zen)’이 진행된다.

15일에는 오전 8시에는 아로마테라피와 필라테스를 결합한 ‘젠센트 필라테스(ZenScent Pilates)’가 3층 이벤트 갤러리에서 열리며, 오후 5시에는 광안대교 너머 노을을 배경으로 간단한 요가 동작을 통해 하루를 마무리하는 ‘글로우 무브(Glow Move)’가 2층 볼룸에서 펼쳐진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네이버를 통한 사전 예약 후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1인당 1개의 프로그램만 신청 가능하며, 최대 2인까지 함께 신청할 수 있다. 단, ‘플로팅 사운드 젠’과 ‘젠센트 필라테스’는 투숙객 전용 프로그램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이번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도심 속에서도 일상 속 균형과 활력을 찾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며, 하얏트가 지향하는 웰빙의 가치를 널리 확산해 나갈 예정이다.

문의: 051-990-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