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투어리스터(American Tourister)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과 협업한 특별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시리즈인 <오징어 게임>과 협업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콘텐츠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여행을 하나의 모험처럼 즐기고,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작품 속 캐릭터 ‘핑크가드’의 상징인 블랙과 멕시칸 핑크 컬러, 그리고 <오징어 게임>을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심볼들을 디자인에 녹여 몰입감 있는 라인업을 완성했다. 여행용 캐리어부터 백팩, 토트백, 목베개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돼, 일상의 순간은 물론 여행에서도 색다른 즐거움을 더한다.
<오징어 게임>에 직접 참여해도 될 만큼 견고한 내구성을 갖춘 여행용 캐리어는, 핑크가드 모양의 한정판 러기지 택이 함께 제공돼 소장 가치를 더한다. 이동이 편리한 18인치 기내용과 장거리 여행에 적합한 24인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부드럽게 회전하는 스피너 휠과 TSA 잠금장치를 적용해 편의성과 안정성을 모두 갖췄다. 중형 사이즈는 확장 기능으로 수납력을 더욱 높였다.
여행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가방과 액세서리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끄는 아이템은 목베개다. 메시 소재의 후드가 내장돼 장거리 이동 시 눈을 가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착용하는 순간 <오징어 게임> 핑크가드로 변신한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백팩, 크로스바디 백, 토트백은 모두 일상 속 룩에 대담하고 인상적인 포인트를 더해주며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한편,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X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컬렉션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13개국에서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공식 온라인몰 및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