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발리스틱골프, 드디어 제주까지 상륙

  • 2022-12-08 08:43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발리스틱골프(BALLISTIC GOLF)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덕소삼패점에 이어 8일 제주점을 오픈하며 광역권으로 매장 확대에 나선다.

제주시 연북로에 오픈한 발리스틱골프 제주점은 약 60평 규모의 대형 평수로 이루어진 퍼포먼스 컨셉 스토어다. 시타실과 GDR 연습장이 마련돼 있어 골프 클럽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매장은 감각적인 LED 심볼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방문 고객들이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제주점에서는 하이엔드 퍼포먼스를 지향하는 ‘프로그레시브 퍼포먼스’ 라인, 컨템퍼러리 라이프스타일의 ‘치프 시크’ 라인, 미테레 컬렉션 등 어패럴부터 클럽, 기어와 같은 다양한 골프 용품들을 한 눈에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제주점은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들이 밀집한 골프 핵심 상권에 입점해 있어 제주를 찾는 국내외 골퍼들에게 다양한 발리스틱의 아이템들을 소개, 새로운 골프 트렌드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발리스틱골프는 제주점 출점을 통해 주변 골프장과 연계한 제휴 프로모션울 진행하고, 매월 롱기스트(Longest), 니어리스트(Nearest)를 선정하는 브랜드 대회 등 고객 대상 경품 행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발리스틱골프 관계자는 “제주점은 해외 고객들도 많이 찾고 연중 골프장이 붐비는 골프 성지인 만큼, 발리스틱골프를 알리는 전략적인 요충지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제주점에 이어 이번 달 말, 국내 11번째 매장인 광주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로써 올해 계획했던 매장 오픈 목표를 초과 달성했으며, 광역권으로 프리미엄 매장을 확대해 전국의 더 많은 고객들이 발리스틱골프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발리스틱골프는 미국 클럽 기반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2022년 2월 국내에서 첫 선을 보였다. ‘탄도학(ballistic): 대륙간 탄도 미사일이나 총알 같은 속도로 발사된 물체의 비행’을 뜻하는 브랜드의 의미처럼, 필드 위에서 가장 강력하고 효과적인 진짜 무기를 만들고 싶다는 열정에서 시작됐다.

발리스틱골프는 골프 클럽과 더불어, 당신의 스코어 카드에 ‘Even Par Score’를 남길 수 있도록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어패럴과 기어를 론칭하며 골프를 사랑하는 골퍼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