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쿠첸 ‘121 밥솥’, 연말 맞아 전국 가전 매장에서 빅세일

  • 2022-12-05 12:13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쿠첸이 연말을 맞아 121 밥솥 외 베스트셀러 밥솥 시리즈를 전국 유통 매장에서 할인가에 선보이는 ‘2022 쿠첸 연말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2022년 쿠첸 연말 결산 세일’은 롯데하이마트와 삼성 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 전자랜드,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대구백화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개막된다.

쿠첸이 이번 행사에서 특가로 선보이는 제품은 올 한해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인 ▲121 밥솥(6인용, 10인용) ▲121 마스터 플러스 밥솥(6인용, 10인용) ▲파워락 밥솥 시리즈(6인용, 10인용) ▲트리플 밥솥(6인용)이다.

쿠첸 121 밥솥과 파워락 밥솥은 국내 최초 2.1 초고압 기술과 파워락 시스템으로 잡곡 수분 흡수율을 증가시켜 잡곡밥도 백미밥처럼 차지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취사할 수 있는 잡곡 특화형 제품이다. 초고압을 완벽하게 견디도록 잠금 구간을 2배 이상 넓힌 파워락’ 시스템으로 안전성도 뛰어나다.

최근 론칭한 쿠첸 트리플 밥솥은 국내 최초 가변압 밥솥으로 부드러운 잡곡밥을 만들 수 있는 2.1 초고압과 전통 가마솥 압력 솥밥을 재현한 1.3 중압, 고슬고슬한 밥맛을 극대화한 1.0 무압 등 3가지 압력을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다. 또한 IoT(사물인터넷) 기능이 접목돼 스마트폰으로 외부에서도 밥솥의 작동은 물론 취사 상황을 가족이 알 수 있어 고령의 부모님을 위한 효도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트리플 밥솥’을 비롯해 ‘121 마스터 플러스 밥솥’은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하고 세균 증식을 방지하는 최고급 스테인리스 소재 STS316Ti를 내솥 내부에 적용해 위생과 안전을 높였다. STS316Ti는 의료용으로 사용될 만큼 안전한 소재로 녹과 부식에 강하며 급격한 온도 변화에 잘 견딘다. 염분에 화학반응을 일으키지 않아 염분기 있는 요리를 할 때도 부담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쿠첸은 이번 행사 동안 밥솥 구매 고객 121명을 추첨하여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고객은 구매 영수증을 촬영한 뒤, 각 매장 쿠첸 행사 안내장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월 13일 쿠첸 공식 쇼핑몰 ‘쿠첸몰’에서 발표되며, 당첨된 고객에게는 ▲일본 후쿠오카 온천 3박 4일권 ▲대명리조트 스키 전일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쿠첸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고객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밥솥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라며 “가족과 함께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