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지니뮤직, 지니TV 오리지널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 제작 나서

  • 2022-11-29 09:22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이 제작한 지니 TV 오리지널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네번째 OST ‘ZERO MOMENT’가 28일 저녁 6시 전격공개 됐다. 이번 OST수록곡 ‘ZERO MOMENT’는 글로벌 K-POP 아이돌 ENHYPEN(엔하이픈)의 멤버 희승, 제이, 제이크가 함께 불러 주목 받고 있다.

‘ZERO MOMENT’는 강렬한 기타 리프와 묵직한 드럼, 드라이브 베이스 사운드 위에 ENHYPEN 희승, 제이, 제이크의 독보적이고 강렬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OST앨범으로 출시됐다.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치즈 인 더트랩’ OST 음악감독으로 참여하였던 ‘티어라이너’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노래 ZERO MOMENT’는 리스너들에게 시원한 해방감을 주는 매력적인 곡이다.

이번 앨범 작곡, 작사, 프로듀싱을 맡은 ‘티어라이너’는 “거칠고 강한 인디 록 사운드가 엔하이픈 멤버들과 잘 어울릴까 생각했는데 작업을 해보니 엔하이픈 세 멤버의 다채로운 보컬과 조화를 이뤄 한층 풍성한 사운드로 완성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본격 힐링 드라마라는 호평과 함께 화제 중인 지니 TV 오리지널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김설현’, ‘임시완’의 잔잔하지만 탁월한 캐릭터 표현과 흡인력 있는 연기와 더불어, 앞으로 극 중 ‘안곡 마을’에서 일어날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그동안 발매되어온 지니 TV 오리지널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는 최강라인업으로 제작, 공개됐다. 드라마 첫방송 전 선공개 된 ‘지효(트와이스) – 이상한 하루’가 선보였고, 발매와 더불어 글로벌 팬들의 화제를 모은 ‘더보이즈(THE BOYZ) – 여름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프롬 – ‘느린 여름의 노래’가 출시됐다.

이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를 제작한 지니뮤직은 지난 10월 드라마 ‘가우스전자’를 시작으로 OST제작을 본격화했고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OST를 제작, 공개했다. 지니뮤직은 OST제작 유통사업을 통해 콘텐츠 IP를 확보하고, KT미디어그룹과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전략으로 전문화된 OST 제작라인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드라마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에게 수준높은 OST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매주 월, 화 저녁 9시 20분 채널 ENA를 통해서 방송되며, 지니 TV와 시즌(seezn)을 통해서도 매주 월, 화 밤 10시 20분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