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 11월 30일 사전 예약 오픈

  • 2022-11-28 10:15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에 대한 사전예약 신청이 오는 11월 30일(수) 오후 2시(대구 콘서트), 3시(서울 콘서트)에 DIMF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된다.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이 개최하는 국내 No.1 청소년 뮤지컬 경연대회인 ‘DIMF 뮤지컬스타’가 여덟 번째 시즌을 마무리한 가운데 DIMF는 12월 18일(일) 17시 대구 꿈꾸는씨어터, 19일(월) 19시 30분 서울 로운아트홀에서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를 개최한다.

기존의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와 달리 올해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의 차별점은 코로나19로 인해 잠정 중단되었던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 단기 연수가 재개되어 8회 수상자들과 7회, 6회 대상 수상자 그리고 제16회 DIMF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개인상 수상자가 뮤지컬의 본고장인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현지에서 선보일 쇼케이스를 한국으로 무대를 옮겨온다는 점이다.

* 2022 DIMF 뮤지컬스타 뉴욕 연수기간: 2022.11.29.(화)~12.9.(금)

제8회 DIMF 뮤지컬스타에서 주인공의 목소리라는 극찬을 받으며 대상의 영예를 안은 ‘고운지’, 첫 화부터 눈길을 사로잡은 컨셉 장인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이은’,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김명진’, 청아한 음색과 섬세한 연기력을 겸비한 ‘백하빈’과 지난해 본 경연 역사상 최연소 대상자인 ‘김태희’, 제6회 DIMF 뮤지컬스타에서 숱한 화제 속에 대상을 수상한 ‘최민영’을 더불어 제16회 DIMF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에서 장발장으로 연기상을 수상한 수원대학교 ‘박지홍’이 호흡을 맞춰 최고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는 놀라운 실력으로 8주간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본 경연의 주역들 뿐 아니라 DIMF 뮤지컬스타와 인연이 깊은 특별한 게스트들도 함께하여 모두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은다.

DIMF 인재 양성 프로그램 ‘DIMF 뮤지컬스타’와 ‘DIMF 뮤지컬아카데미’ 출신 배우로 구성되어 화제를 모았고 지난 25일(금), 뜨거운 박수갈채 속에 성공적으로 쇼케이스를 마친 DIMF의 두번째 창작뮤지컬 <애프터 라이프>의 주역 배우들도 양일간 함께 무대를 꾸미며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DIMF 뮤지컬스타 출신 배우들로 대학로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뮤지컬배우 김지훈(5회)이 18일(일), 장희원(6회)이 19일(월) 무대에 올라 후배 뮤지컬스타들과 함께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자 한다.

이처럼 다채로운 레퍼토리와 함께 방송 통해서 만났던 차세대 뮤지컬 스타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의 사전예약 열기가 치열할 전망이다.

전석 무료로 개최되는 본 행사는 오는 11월 30일(수) 오후2시(대구), 3시(서울)에 DIMF공식홈페이지 (www.dimf.or.kr)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1인 2매)

박정숙 DIMF 사무국장은 “DIMF가 연말을 맞아 특별한 무대로 가득 채운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로 중단됐던 뉴욕 연수 프로그램이 재개되며 뮤지컬의 본고장인 브로드웨이에서 연수를 받고 현지에서 진행되었던 쇼케이스 무대를 대구와 서울에서 재현하는 무대로 의미와 기대감을 더한다.”며 “앞으로 한국 뮤지컬을 이끌어갈 신예스타들이 보여줄 다시없을 무대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당부드리며, 더불어 관객분들에게도 풍성한 연말을 선사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전했다.

한편, DIMF는 오는 11월 29일(화)부터 12월 9일(금)까지 DIMF 뮤지컬스타 수상자들과 제16회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개인상 수상자에게 뮤지컬의 본고장인 뉴욕 브로드웨이 현지 전문가들에게 보컬, 안무, 연기 등 '뮤지컬배우'로서 필요한 전분야에 대한 연수프로그램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