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보쉬 전동공구, 11월 바이터보 위크 이벤트 진행

  • 2022-11-23 09:07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에서는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공구 구매자 대상으로 11월 ‘바이터보 위크’ 이벤트를 20일부터 30일까지 11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이터보 위크’는 전문 작업자를 대상으로 바이터보 제품 구매 시 각종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대상은 국내에 출시된 바이터보 전제품 모두 해당되며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렌치 △로터리해머 △그라인더 △엑스락 그라인더 △원형톱 △플런지쏘 △각도절단기 △테이블쏘 등 총 10종 25개 제품에 이른다.

이벤트 기간 내 온·오프라인에서 제품 구매 후 영수증을 보쉬 홈페이지 멤버십 등록 페이지에 등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주유상품권 5만원이 제공된다. 참여는 1개 제품당 1회에 걸쳐 참여 가능하다.

또한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구매자 전원에게는 보쉬 넥워머 2개가 제공되며, 리뷰 작성자 중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3명에게는 희망하는 바이터보 공구를 골라 베어툴을 받을 수 있다. 리뷰는 제품 구매 후, 내달 14일까지 리뷰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2019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보쉬 바이터보 시리즈는 보쉬 최상의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와 초강력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ProCORE18V)’ 두 가지 핵심 요소가 결합해 출력을 강화한 전문가용 하이엔드 제품군이다. 효율을 높여 18V 배터리 하나로도 유선 공구와 동일한 출력을 내며, 작업자의 안전 및 편의를 고려하여 공구별로 세분화된 안전기능과 커넥티비티를 더했다.

올해 출시된 대표 제품으로는 바이터보 충전 드릴드라이버 ’GSR 18V-150 C’와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GSB 18V-150 C’가 있다. 두 제품은 모두 최대 150 Nm의 토크와 최고 무부하속도 2,200 rpm의 초강력 파워를 갖췄다. 더불어 세계 최초로 공구에 전자식 각도 감지 기능을 추가하여 스크류가 직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고, 공구가 자재에 끼였을 때 회전을 방지하는 ‘킥백 컨트롤(Kickback Control)’ 기능으로 안전성까지 겸비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바이터보 위크 이벤트는 매월 20일부터 말일까지 주기적으로 열리는 것으로 11월 바이터보 위크는 연말을 맞아 전문가용 전동공구를 경제적으로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업계의 선두를 이끌어온 보쉬 바이터보 시리즈의 강력한 파워와 기능을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