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테일러스 대학교, 아시아 대학 순위에서 상위 50위권에 이름 올려

  • 2022-11-09 20:21
  • ACROFAN=PRNasia
  • hkcs@prnasia.com

(수방 자야, 말레이시아 2022년 11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테일러스 대학교(Taylor's University)가 아시아 최고의 말레이시아 사립대학이 되고자 하는 비전 달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는 최근에 발표된 2023년 QS 아시아 대학 순위에서 거둔 뛰어난 성적으로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다.


Taylor's University is the only private university in Southeast Asia in the Top 50
Taylor's University is the only private university in Southeast Asia in the Top 50


테일러스 대학은 작년 53위에서 올해 49위로 순위가 상승하며, 아시아 최고 대학 순위에서 50위권에 들어간 유일한 동남아시아 사립대학이 됐다.


테일러스 대학은 학술 평판, 고용주 평판, 교수진 학생 비율, 논문당 인용 수, 교수당 논문 수, 국제 학생, 내국행 교환 학생 및 외국행 교환 학생 등 8가지 지표에서 점수가 상승했다.


테일러스 대학 부총장 겸 사장 Michael Driscoll 교수는 "특히 지역 및 국제적으로 경쟁 수준이 높아진 만큼, 우리 대학의 순위 상승에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그에 따르면, 2023년 QS 아시아 대학 순위에서 거둔 최근 성과는 테일러스 대학 입장에서도 일종의 분수령이라고 한다. 이러한 성과는 테일러스 대학 교수진과 학생의 수준뿐만 아니라, 학술 프로그램과 학습 전달의 질을 보장하는 증거이기 때문이다.


Michael 교수는 "QS 순위가 상승한 것은 교육 부문에서 균형 잡힌 우수성을 추구한다는 우리 대학의 장기 목표에 대한 헌신을 잘 보여주는 것"이라며 "이 성과는 최고의 학생과 직원을 유치하고, 세계적으로 최고의 파트너와 협력하며, 우수한 졸업생을 배출하기 위한 견고한 토대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테일러스 대학이 장기적인 국제적 명성을 향한 열망의 일환으로 고등교육에 대한 새로운 관점과 접근법을 제공하기 위해 교육학적 혁신과 적응을 꾸준히 추진하는 데에도 전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Michael 교수는 "지금까지 우리 대학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의 사회 및 경제적 발전 수요에 맞춘 교육과정 혁신을 우선시했다"며 "우리 대학은 아시아에서 가장 평판이 좋은 고등교육 기관 중 하나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졸업생들은 이 지역에서 경력을 키우기 위해 우리 대학의 명성과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 대학의 목표는 온라인 대학원 프로그램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자신만의 속도에 맞춰 학습할 수 있는 유연성을 바탕으로, 일정이 바쁜 직장인들을 지원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테일러스 대학은 비즈니스, 컴퓨팅, 교육 및 호스피탈리티 분야에서 100% 온라인 대학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bit.ly/TaylorsOLProgramme을 참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