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버거킹, 이원일 셰프와 최대 51% 할인팩 선보이는 11번가 라방 진행

  • 2022-07-06 13:26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신제품 ‘텍사스칠리 와퍼’ 출시를 기념하며 6일 11번가 ‘LIVE11’에서 최대 51%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6일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라방에는 인기 셰프 이원일이 미국 서부를 연상시키는 스타일로 등장해 버거킹의 신제품 ‘텍사스칠리 와퍼’를 직접 소개한다. 이원일 셰프는 음식에 대한 지식과 열정을 바탕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미국의 정통 칠리 맛을 재현한 ‘텍사스칠리 와퍼’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버거킹은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텍사스칠리 와퍼’를 포함한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버거 및 음료로 구성된 신제품팩 3종을 최대 47% 할인가에 선보인다. 6월 출시한 버거킹의 신제품 ‘텍사스칠리 와퍼’는 다진 소고기와 칠리 페퍼를 듬뿍 넣고 끓여 감칠맛이 돋보이는 버거킹 특제 비프칠리를 활용, 무더운 여름에 입맛을 돋우는 매콤함이 특징이다.

한편, ‘롱치킨버거’와 ‘치즈 와퍼주니어’ 등 버거킹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들로 구성된 베스트셀러팩 2종은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실시간 방송 참여 고객들을 위한 와퍼 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며 버거킹의 인기 디저트 메뉴인 ‘선데 바닐라’를 50% 할인된 가격인 950원에 한정된 수량에 판매한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맛있는 음식에 진심인 이원일 셰프가 신제품 ‘텍사스칠리 와퍼’ 먹방을 선보이며 버거킹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전파할 예정”이라며 “파격적인 할인 혜택은 물론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개하는 버거킹 11번가 할인팩은 한정 판매인 ‘선데 바닐라’를 제외하고 모두 10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8월 1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