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KFC, 다가오는 여름 치킨으로 원기회복 “치킨 1+1으로 여름 시작”

  • 2022-07-01 19:59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KFC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1일 단 하루 여름 영양식으로 사랑받는 치킨을 1+1으로 판매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진행한다.

치킨은 여름철 영양식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매년 여름마다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 중 하나다.

KFC는 이러한 치킨과 함께 여름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대표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과 오리지널치킨, 갓양념치킨 등 다양한 인기 치킨 메뉴를 하루 종일 1+1으로 제공한다.

전국 매장뿐만 아니라 KFC 공식 앱을 통해 딜리버리 또는 징거벨오더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KFC는 올데이 치킨나이트와 함께, 육즙 가득한 닭다리통살을 다양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4일까지 통닭다리살 필렛과 매콤한 스콜쳐 소스가 어우러진 신메뉴 스콜쳐버거 베이직 또는 스콜쳐버거 플러스에 케이준후라이를 블랙라벨치킨 1조각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하여 음료와 함께 세트 가격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할인 메뉴도 판매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KFC는 공식앱을 통해 대표메뉴인 징거버거와 블랙라벨치킨 1조각을 할인가 5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앱쿠폰도 증정한다.

KFC 관계자는 “이번 올데이 치킨나이트와 함께 가격 부담없이 든든하게 치킨 1+1을 경험하고 여름 입맛도 돋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여름 시즌 동안 고객들이 치킨을 더욱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월 1일마다 전국 KFC 매장에서 진행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한 달에 한 번,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단 하루 동안 하루 종일 치킨을 1+1으로 제공하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