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한촌설렁탕, 복날 시즌 앞두고 보양식 할인

  • 2022-06-30 21:56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설렁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본격적인 여름과 복날 시즌을 앞두고 보양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촌설렁탕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16일까지 ‘47일간의 복날 기획전’이라는 이름의 프로모션을 진행, 대표 보양 메뉴 4종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할인 판매되는 보양 메뉴는 설렁탕 육수를 삼계탕에 적절하게 적용한 ‘삼계설렁탕’, 닭과 고소한 누룽지의 조합이 돋보이는 ‘누룽지반계탕’, 콜라겐이 가득한 소 도가니를 푹 고아 만든 ‘도가니탕’,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소꼬리를 넣은 ‘꼬리곰탕’이다.

이들 메뉴들은 행사 기간동안 최대 2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든든한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촌설렁탕은 할인 행사와 함께 도도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함께 진행,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도도 포인트 적립 이벤트는 매장 방문 후 결제 시 적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가장 많은 매장 방문 및 적립 순에 따라 금비상 1명에게는 LG오브제 컬렉션 워시타워, 은비상(1명)은 다이슨 공기청정선풍기, 동비상(2명)은 쿠쿠 저당밥솥이 증정된다.

이 외에 까비상(30명)은 한촌HMR상품을, 참여자 전원에게는 한촌몰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일찍부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복날이 다가오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양식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보양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여름은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한촌의 보양 메뉴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