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베리베리 호영, 친누나 배다빈 위해 ‘현재는 아름다워’ 촬영장 커피차 선물

  • 2022-06-28 09:27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베리베리 호영이 친누나인 배우 배다빈을 위해 커피차를 선물하며 ‘훈훈한 남매’의 정석을 보여줬다.

호영은 최근 배다빈을 위해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하며 ‘특급 지원 사격’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 속 호영, 배다빈 두 사람은 커피차 앞에서 미소지으며 다정하고 친근한 친남매의 모습을 보여주며 부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하는 ‘똑 닮은’ 외모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호영과 배다빈은 우월한 비주얼은 물론이고 각자 음악과 연기 활동을 진행하며 대중에게 실력을 인정받은 연예계 대표 남매로 알려져있다. 지난 달 첫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호영은 최근 촬영에 한창인 누나 배다빈을 응원하기 위해 커피차를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에 현장 스태프들 모두 훈훈한 친남매의 모습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호영이 속한 베리베리는 첫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으로 약 10만장이 넘는 초동 판매고를 올리며 자체 최고 신기록을 세운 것을 비롯해 다양한 해외 매체의 극찬을 받았으며, 앞으로 국내외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