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 40여 년 역사 담긴 ‘힐튼 히스토리 뮤지엄’ 팝업 갤러리 오픈

  • 2022-06-24 10:10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호텔의 과거와 현재를 조명하는 ‘힐튼 히스토리 뮤지엄’ 팝업 갤러리를 1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힐튼 히스토리 뮤지엄은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1983년 개관 이래 국내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함께해 온 고객은 물론, 직원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그동안의 역사와 추억을 함께 되새겨보고자 기획됐다. 특히, 세월의 흔적을 고스란히 간직한 호텔의 다양한 사진과 시대적 물품은 많은 이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80년대 초반부터 현재까지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걸어온 시간을 돌아보며 착공 전 남산 일대 모습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연대를 조명, 호텔 내 다채로운 공간을 담은 사진과 실제 사용된 객실 어매니티부터 직원 유니폼 및 기물 등이 다채롭게 전시된다. 또한, 매해 연말마다 각별한 사랑을 받아온 밀레니엄 힐튼 서울 시그니처 크리스마스 열차 및 트리의 약 27년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디지털 디스플레이도 설치된다.

필릭스 부쉬 밀레니엄 힐튼 서울 총지배인은 “이번 힐튼 뮤지엄이 지난 39년간 밀레니엄 힐튼 서울을 향해 많은 사랑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고객들의 추억과 직원들의 열정으로 빚어온 호텔의 찬란한 역사를 돌아보며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남은 시간 계속해서 호스피탈리티의 빛과 따스함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에 전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힐튼 히스토리 뮤지엄’은 호텔 메인로비에서 12월 31일까지 매일 상시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밀레니엄 힐튼 서울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