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여름 맞아 댄싱사이더 컴퍼니와 함께 ‘칠링 인 더 시티 패키지’ 선보여

  • 2022-06-23 16:58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애플사이더를 전문으로 양조하는 국내 크래프트 사이더 하우스 ‘댄싱사이더 컴퍼니’와 함께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칠링 인 더 시티 패키지 (Chilling in the City Package)’를 선보인다.

‘칠링 인 더 시티 패키지’에는 로컬 블루베리의 새콤함과 달콤한 사과의 풍미가 느껴지는 블루베리 애플사이더 ‘와쥬블루 (Oiseau Bleu, 프랑스어로 파랑새)’ 1병과 오프너가 포함되어 있어 아늑한 객실에서 댄싱사이더 컴퍼니의 와쥬블루를 시원하게 칠링하여 즐기며 도심 속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여름 시즌 객실 패키지인 ‘칠링 인 더 시티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댄싱사이더의 프리미엄 블루베리 애플사이더 ‘와쥬블루(Oiseau Bleu)’ 750ml 1병 (ABV 6.7%), 오프너가 포함되며, 패키지 투숙객은 피트니스와 객실 내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룸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이 추가로 제공되어 조식 뷔페와 해피아워 및 주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댄싱사이더의 와쥬블루는 미국 사이더 메이커 협회(USACM)의 공식적으로 인정된 카테고리를 사용하는 유일한 국제 품평회, 뉴욕 국제 사이더 품평회(NYICC, New York International Cider Competition)에서 2022년 금상 (Gold)을 수상하여 크래프트 사이더의 본 고장에서 인정받은 제품이다.

‘칠링 인 더 시티 패키지’의 가격은 18만 4,000원 (세금 10% 별도)부터이며, 오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예약은 예약팀 02.2211.8111 또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애플사이더는 사과즙을 발효시켜 만든 과실주로 서양에서는 사이더(Cider)라고 불리며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대중적인 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