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세계에서 가장 높은 주거용 건물인 센트럴 파크 타워, 역사상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비공개 클럽 공개

  • 2022-06-22 21:42
  • ACROFAN=PRNasia
  • hkcs@prnasia.com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콜린 코위와 미슐랭 스타 셰프들이 뛰어난 라이프 경험을 제공한다


뉴욕, 2022년 6월 22일 /PRNewswire/ -- 미국 내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부동산 개발사인 엑스텔 디벨롭먼트 컴퍼니(Extell Development Company)는 오늘 179개의 초호화 콘도를 제공하는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주거용 건물인 센트럴 파크 센터(Central Park Tower)의 가장 매력적인 공간이자 큰 기대를 받고 있는 100층을 공식 공개했다. 맨해튼 억만장자의 거리(Billionaires' Row)의 1,000피트 높이에 위치하고 건물의 센트럴 파크 클럽(Central Park Club)의 일부인 100층은 뉴욕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비공개 클럽으로, 개인 식사 공간과 오락 공간을 자랑한다.


Photo credit: Evan Joseph
Photo credit: Evan Joseph

엑스텍 디벨롭먼트 컴퍼니의 창립자이자 회장인 개리 바넷(Gary Barnett)은 "센트럴 파크 타워의 100층은 전 세계에 있는 그 어떤 건물과도 비교할 수 없으며 뉴욕시 최고의 고층 빌딩과 정말 잘어울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끝없는 전망, 정교한 건축, 우아한 공간을 제공하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레지던스 외에도, 센트럴 파크 클럽은 거주자들의 라이프 경험을 더욱 업그레이드하는 결정적인 요소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센트럴 파크 클럽은 3층 전체에 펼쳐진 50,000 평방 피트 규모에서 세심한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하는 특별한 공간이다. 각 장소는 5성급 서비스로 보완되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한다. 8300 평방 피트가 넘는 이 클럽의 100층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디자인 회사인 로텟 스튜디오(Rottet Studio)가 설계했으며, 건물의 주거 인테리어도 담당했다. 세심하게 설계된 이 공간에는 120명 이상이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된 그랜드 볼룸, 미슐랭 스타 셰프가 제철 메뉴를 제공하는 프라이빗 바 및 레스토랑, 와인 및 시가 라운지가 있으며, 어디서나 센트럴 파크, 허드슨강과 이스트강, 유명한 맨해튼 스카이라인을 360도 뷰로 즐길 수 있다.


럭셔리한 고층 빌딩과 처음으로 협력한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이자 작가인 콜린 코위(Colin Cowie)는 건물의 독점적인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이자 이벤트 플래너로서 센트럴 파크 클럽의 매력에 더해 맞춤형 라이프 경험을 제공했다.  콜린 코위 라이프스타일(Colin Cowie Lifestyle)은 센트럴 파크 타워의 식음료 업체로서 센트럴 파크 클럽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럽은 또한 알프레드 포테일(Alfred Portale), 로랑 툰델(Laurent Tourndel), 가브리엘 크루더(Gabriel Kreuther) 등의 미슐랭 스타 셰프들의 식사 경험을 소개하며, 이들은 일 년 내내 시그니처 음식을 제공하는 견줄 데 없는 요리와 음료 프로그램을 만들 예정이다.


콜린 코위 라이프스타일은 5가지 감각을 사용한 접근 방식을 통해 센트럴 파크 타워에 포괄적인 경험을 도입했다. 클럽은 햇빛에 따라 바뀌는 조명, 아침부터 밤까지 템포가 빨라지는 음악, 계절별 맞춤 향기를 포함하여 하루 24시간 편안함과 고요함을 보장하기 위해 정교하게 디자인된 분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콜린 코위는 "우리는 35년 동안 맞춤형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지만, 센트럴 파크 타워는 럭셔리 주거용 건물과 파트너십을 맺은 최초의 시도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회사의 사명은 최고의 을 실현하는 경험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말 그대로 그리고 비유적으로 전 세계에서 센트럴 파크 타워보다 더 훌륭한 건물은 없습니다. 이 독특한 공간과 경험을 통해 엑스텔, 그리고 개리 바넷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센트럴 파크 클럽 내 추가 편의 시설에는 14층에 있는 테라스 층이 포함되며, 이곳에는 60피트 높이의 야외 수영장과 테라스 및 카바나, 개인 정원, 가스 그릴 앤 바, 벽난로, 방호벽이 있다. 또한 14층에는 당구장, 개인 영화 감상 및 공연 공간, 게임룸, 회의실과 비즈니스 센터가 마련된 거주자 라운지도 있다. 피트니스와 웰빙에 중점을 둔 16층의 편의 시설로는 63피트 높이에 위치한 실내 해수 수영장과 스파, 피트 니스 및 웰빙 센터, 스쿼시/하프 농구 코트, 개인 치료실, 샤워 시설, 남성 및 여성 라커룸을 갖춘 한증실 및 사우나가 있다. 


센트럴 파크 타워의 1층에는 전 상품을 취급하는 노드스트롬(Nordstrom) 최초의 백화점이 있다. 약 320,000 평방 피트에 7층 규모로 2019년에 오픈했으며, 브랜드에서 가장 큰 입지를 나타낸다.  센트럴 파크 타워의 주민들은 노드스트롬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특별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소매업체로서는 처음 선보이는 드문 콜라보인 이 독특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은 거주자 전용이며 매장 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전으로는 노드스트롬에 있는 풀 서비스 레스토랑 3곳에 대한 예약 보장과 소매업체의 바 두 곳과 카페를 즉시 이용할 수 있는 혜택 등이 있다. 또한 거주자 전용 서비스로는 레지던스 및 클럽 내 식사 경험, 미용 및 스파 서비스, 임상 스킨케어, 가정 내 옷장을 활용하는 개인 스타일리스트 및 새로운 브랜드와 컬렉션에 대한 우선 이용권 등 다양한 매장 특전과 초대받은 사람만 이용할 수 있는 스타일 이벤트 우선 이용권 등이 포함된다.  


엑스텔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건물인 상하이 타워(Shanghai Tower)를 책임지고 있는 주도적인 인프라 투자 회사인 상하이 뮤니시플 인베스트먼트(Shanghai Municipal Investment)의 미국 자회사인 SMI USA(SMI)와 센트럴 파크 타워를 공동 개발했다.


엑스텔 마케팅 그룹(Extell Marketing Group)과 콜코란 선샤인 마케팅 그룹(Corcoran Sunshine Marketing Group)은 이 건물의 독점 판매 및 마케팅 대행사이다. 센트럴 파크 타워는 건물의 32층에서 시작하여 2개~8개의 침실을 갖춘 레지던스를 제공하며, 레지던스의 크기는 1,435 평방 피트에서 17,500 평방 피트 이상까지 다양하다. 이용 가능한 현재 센트럴 파크 타워의 가격은 650만 달러부터 시작된다. 레지던스의 모델 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거나 개인 예약을 하려면 212-957-5557로 문의하거나 www.centralparktower.com을 방문하면 된다.


Photo credit: Williams New York
Photo credit: Williams New York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44274/Extell_Development_Company_Central_Park_Tower_100th_Floor.jpg?p=medium60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44273/Extell_Development_Company_Central_Park_Tower.jpg?p=medium600